본문 바로가기
Culture/문화로 배우다

미스터 반이 추천하는 2020년 11월 개봉영화

by 에디터's 2020. 11. 17.

[추천 MOVIE] 2020년 11월에 개봉하는 영화 기대작

추천영화 NO.1 ▶ 마리 퀴리 Radioactive

 

2020.11.18, 110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 마르잔 사트라피
주연 : 로자먼드 파이크, 샘 라일리

 

새로운 세상을 만든 천재 과학자, 그녀의 빛나는 도전과 숨겨진 이야기
뛰어난 연구 실적에도 불구하고 거침없는 성격 때문에 연구실에서 쫓겨난 과학자 마리. 평소 그녀의 연구를 눈여겨본 피에르는 공동 연구를 제안하고,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사랑을 느끼게 된다. 연구를 거듭하던 마리는 새로운 원소 라듐을 발견하는 데 성공하며 피에르와 함께 노벨상을 받는다. 그 후 이 발견으로 암을 치료할 수 있다는 기대에 한껏 부푼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피에르가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고 마리는 깊은 절망에 빠진다. 그리고 곧 마리는 이 위대한 발견 이면의 예상치 못한 힘을 알게 되는데… 우리가 미처 몰랐던 마리 퀴리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추천영화 NO.2 ▶ 런 Run

 

2020.11.20, 90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 아니쉬 차칸티
주연 : 사라 폴슨, 키에라 앨런

 

가장 안전했던 그곳이 가장 위험한 공간이 된다
태어날 때부터 장애 때문에 휠체어를 타고 외딴집에서 엄마와 함께 살며 일상을 보내는 클로이. 딸을 사랑으로 돌보는 엄마 덕분에 힘들지만 날마다 긍정적으로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식탁에 놓인 장바구니에서 하나의 물건을 발견하게 되고, 믿었던 모든 일상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추천영화 NO.3 ▶ 이웃사촌

 

 

2020.11.25, 130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 이환경
출연 : 정우

 

낮에는 친근한 이웃집 vs 밤에는 수상한 도청팀
백수가장 좌천위기 도청팀장 대권은 팀원들과 함께 해외에서 입국하자마자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을 24시간 감시하라는 미션을 받는다. 이웃집으로 위장 이사 온 도청팀원들은 라디오 사연 신청부터 한밤중에 나는 부스럭 소리까지 수상한 가족들의 모든 소리와 행동을 감시하면서 새로운 비밀들을 하나씩 발견하게 되는데…. 담벼락 사이 수상한 이웃사촌들. 적인가, 이웃인가. 웃고 울리는 비밀 소통작전이 펼쳐진다.

앰코인스토리 가족사랑 이벤트 이번 호에 소개된 영화 중에 보고 싶은 영화, 혹은 추천하는 영화와 함께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신 독자님 중 선정해 영화예매권(2매씩)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11월 25일까지 응모) ※ 변경사항 : 영화예매권 대신 문화상품권(영화, 도서, 온라인 쇼핑 등 가능)으로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