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문화로 배우다

미스터 반이 추천하는 2019년 6월 개봉영화

[추천 MOVIE] 2019년 6월에 개봉하는 영화 기대작

추천영화 NO.1 ▶ 기생충 PARASITE

사진출처 : 다음영화 https://movie.daum.net

 

2019.05.30 (개봉), 131분, 15세이상관람가
감독 : 봉준호
주연 : 송강호, 이선균, 조여정, 최우식, 박소담, 장혜진

 

“폐 끼치고 싶진 않았어요”
전원 백수로 살길이 막막하지만 사이는 좋은 기택(송강호) 가족. 장남 기우(최우식)에게 명문대생 친구가 연결해준 고액 과외 자리는 모처럼 싹튼 고정수입의 희망이다. 온 가족의 도움과 기대 속에 박 사장(이선균) 집으로 향하는 기우. 글로벌 IT 기업 CEO인 박사장의 저택에 도착하자 젊고 아름다운 사모님 연교(조여정)가 기우를 맞이한다. 그러나 이렇게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 뒤로, 걷잡을 수 없는 사건이 기다리고 있었으니. 



추천영화 NO.2 ▶ 엑스맨 : 다크 피닉스 Dark Phoenix

사진출처 : 다음영화 https://movie.daum.net

 

2019.06.05 (개봉예정), 114분, 12세이상관람가
감독 : 사이먼 킨버그
주연 : 제임스 맥어보이, 마이클 패스벤더, 제니퍼 로렌스, 니콜라스 홀트, 소피 터너

 

엑스맨 시리즈의 완벽한 피날레
어린 시절 비극적 교통사고로 자신의 능력을 알게 된 진 그레이는 자비에 영재학교에서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게 된다. 엄청난 잠재적 능력을 지닌 그녀는 엑스맨으로 성장해 우주에서 구조 임무를 수행하던 중 목숨을 잃을 뻔한 사고를 겪는다. 예기치 못한 사고 이후 폭주하는 힘과 억눌려왔던 어둠에 눈을 뜨게 된 진 그레이는 엑스맨의 가장 강력하고 파괴적인 적, 다크 피닉스로 변하게 된다. 프로페서 X는 물론 매그니토까지 능가하는 두려운 존재가 된 그녀 앞에 힘을 이용하려는 미스터리한 외계 존재가 나타나 그녀를 뒤흔들고, 지금까지 엑스맨이 이뤄온 모든 것들이 무너지는 가운데 엑스맨은 사랑하는 친구이자 가장 강력한 적이 된 다크 피닉스와 맞서야 한다.



추천영화 NO.3 ▶ 맨 인 블랙 : 인터내셔널 Men in Black : International

사진출처 : 다음영화 https://movie.daum.net

 

2019.06.12 (개봉예정)
감독 : F. 게리 그레이
주연 : 크리스 헴스워스, 테사 톰슨

 

이제부터 새로운 시작이야. R U READY?
자신의 모습을 감추고 오랜 시간 지구를 위협해 온 외계인을 감시하는 MIB 본부. MIB 본부에도 변화가 요구되면서 신입요원 에이전트 M(테사 톰슨)이 영입되고 MIB 에이스 요원 에이전트 H(크리스 헴스워스)가 듀오로 결성된다! 그들에겐 MIB 내부의 스파이를 찾아야 하는 전대미문의 미션이 주어지는데….

 


추천영화 NO.4 ▶ 존 윅 3 : 파라벨룸 John Wick: Chapter 3 - Parabellum

사진출처 : 다음영화 https://movie.daum.net

 

2019.06.26 (개봉예정)
감독 : 채드 스타헬스키
주연 : 키아누 리브스

평화를 원한다면 전쟁을 준비하라
현상금 1,400만 달러. 전 세계 킬러들이 노리는 단 하나의 타깃. 업계 레전드 킬러 ‘존 윅’은 국제암살자연합을 통해 파문 조치를 당한 후, 그에게 따라붙은 역대 최고의 현상금 1,400만 불로 인해 타깃이 되고, 이제 전 세계의 가장 위협적인 킬러들이 그와의 전쟁을 선포한다.


 

 

앰코인스토리 가족사랑 이벤트 이번 호에 소개된 영화 중에 보고 싶은 영화, 혹은 추천하는 영화와 함께 이메일 주소를 댓글로 남겨주신 독자님 중 선정해 영화예매권(2매씩)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6월 11일까지 응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