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요리와 친해지기

인천 송도 국제도시 맛집 <토끼정> 색다른 가족 외식을 원하신다면 토끼정으로 가요~

 

안녕하세요, 앰코인스토리 독자 여러분! 밤에는 다소 쌀쌀하지만 봄꽃이 흩날리는 따사로운 봄날이 계속되고 있군요. 이번에 필자는 이런 때 편안한 분위기에 색다른 맛을 즐기길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릴 맛집 소식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가족과 맛있게 한 끼를 먹을 수 있고, 쇼핑과 장 보기도 한 번에 가능한 턴키 코스이기도 하거든요. 바로, 송도에서 가장 핫한 플레이스인 오네스타에 있는 <토끼정>이라는 식당입니다.

 

오네스타에도 주차장이 있지만 좁고 복잡해요. 그래서 바로 옆 홈플러스 지상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2층으로 가면 연결통로를 통해 오네스타로 바로 갈 수 있습니다. 마트에서 장을 봐야 한다면 지하 주차장에 주차하고 역시 바로 연결되는 통로로 넘어가 식사하고 홈플러스로 돌아와 장을 보면 되고요. 아울렛과도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아울렛과 트리플 스트리트까지 쇼핑해도 되고, 유모차 이동도 매우 편하더라고요.

 

 

<토끼정>의 모든 메뉴는 덜 맵게 주문할 수도 있고요,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시트와 어린이용 포크, 숟가락, 그릇 등이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한식과 일식의 퓨전 음식들이 메인 요리이고, 세트 메뉴를 시켜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와 밥, 해물나베 등을 엄마랑 아빠가 좋아하는 고기덮밥이나 연어덮밥과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온 가족 외식에는 안성맞춤입니다.

 

 

대부분 선택하는 메뉴가 숯불구이 토끼밥상과 연어 토끼밥상인데요, 돈가스가 기본으로 포함되어 있고, 주요리로 나오는 연어덮밥 혹은 숯불구이 덮밥을 취향에 따라 주문하면 됩니다.

 

 

 

필자 개인적으로는 여기에 날치알 크림우동을 먹으면 아이들과 함께 더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거예요. 날치알 크림우동이 너무 느끼할 거 같으면 숯불구이 반반도 추천해 드리고요. 다만 살짝 매울 수 있으니 아주 어린 아이들이 있는 가정은 참고하세요. 돈가스는 부드럽고 바삭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소스는 가급적 따로 달라고 해서 찍어 먹는 걸 권해 드려요. 끝 맛이 약간 매콤해서 따로 먹는 게 더 좋거든요.

 

 

 

 

 

토끼정 송도점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맛도 물론 좋았지만 너무나도 친절한 서비스였습니다. 직원들에게 어떤 요청을 하더라도 웃으면서 친절하게 대해주고, 아이들이 있는 테이블은 수시로 와서 도와주시더라고요. 단편적인 외식을 벗어나 색다른 맛을 집처럼 편안하게 먹고 싶을 때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필자는 만족해서 추천합니다. (^_^)

 

메뉴 : 숯불구이 토끼밥상 31,700원, 연어 토끼밥상 36,700원 토끼정 오뎅나베 13,300원, 날치알 크림우동 12,000원, 숯불구이 반반 14,200원 간사이풍 연어 덮밥 12,100원, 연어 스테이크 16,800원 떠먹는 치즈 크로켓 5,800원 등
영업 : 11:30~22:00 (연중무휴, Last order 21:00)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대로 157 (송도동 168-2) 오네스타몰 1층 토끼정
전화 : 032-816-9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