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요리와 친해지기

인천 송도 맛집 <서가앤쿡> 아이들의 한 끼를 책임질 수 있는 바로 그곳!

by 앰코인스토리 - 2019. 1. 17.


안녕하세요, 앰코인스토리 독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부터 새롭게 맛집기자에 선정된 유정수 기자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뛰도록 하겠습니다. (^_^)

 

필자는 일반적인 맛집보다는, 엄마가 외출한 날에 아빠 혼자 아이들을 데리고 편안하고 맛있게 함께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여러 곳이 물망에 올랐는데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송도에 위치한 <서가앤쿡>입니다.

 

아빠 혼자 아이들을 데리고 가야 해서 주차 및 동선이 편리하고 아이들 입맛에 맞는 음식을 우선으로 골라 봤는데, 서가앤쿡은 바로 이러한 조건들이 딱 맞는 곳 중 하나입니다. 특히, 송도점은 자리가 충분하여 예약하지 않아도 크게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곳입니다. 또한 모든 메뉴를 아이들 연령에 따라 덜 맵게 주문할 수도 있고, 어린 연령 아이들을 위한 베이비 시트와 어린이용 포크, 숟가락, 그릇 등도 제공을 해줍니다.

 

다만 담백한 음식보다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조금은 느끼한 파스타와 피자 등이 메인이라서 이러한 종류의 음식을 거북해하는 아빠들에게는 좀 힘들 수도 있겠습니다. 하지만 느끼해 하는 아빠들을 위한 김치 필라프 등의 메뉴도 함께 있기 때문에 너무 걱정은 하지 마세요.

 

 

 

 

많은 분이 선택하는 메뉴가 목살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세트인 ‘목살 한 상’인데요, 제가 방문한 날에는 아이들이 파스타와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하여 ‘파스타 한 상’을 시켜 봤습니다. 너무 느끼한 크림 파스타보다는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를 맵지 않게 주문하면 아이들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같이 나오는 감자연근튀김과 마늘빵도 바삭바삭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참, 송도점에서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다른 지점처럼 놀이공간이 따로 있지는 않다는 점이에요. 아이들을 위한 간단한 놀이방이 있는 곳도 많은데 송도점은 그런 공간이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

 

 

일반적인 피자나 파스타 이외에도 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그러한 메뉴를 추가하면 함께 더욱 맛있게 먹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먹다가 남은 음식이 있으면 바로 직원에게 요청하면 예쁘게 포장도 해줍니다. 필자의 아이들은 새우가 들어있는 파스타를 특히 좋아해서 해산물 파스타를 주문했는데, 역시나 새우는 먹어 보지도 못하고 아이들에게 모두 양보를 해야만 했네요. 그래도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어줘서 너무 뿌듯했고요, 첫째 아이가 좋아하는 딸기 에이드도 주문해서 사이좋게 나눠 마셨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엄마에게 자유시간을 선물하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 멋진 아빠, 멋진 남편이 한번 되어 보세요!

 

 

메뉴 : 목살 한 상 29,800원, 파스타 한 상 29,800원 고르곤졸라 한 상 25,800원,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 19,800원, 항정 스테이크 샐러드 19,800원, 과일 에이드 7,000원, 과일 모히토 8,000원
영업 : 11:30~22:00 (연중무휴, last order 21:00)
주소 : 인천 연수구 센트럴로 194 (송도동 23-4, 더샵 센트럴파크2) C동 2층 서가앤쿡
전화 : 032-832-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