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일상다반사

[행복한 꽃배달] 막냇사위가 장모님께 드리는 편지

by 앰코인스토리 - 2017. 11. 28.

사보 앰코인스토리에 이경진 책임의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결혼 후 항상 잘 챙겨주시는 장모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는 막냇사위의 글이었습니다. 이경진 사원과 가족과 장모님의 건강과 행복을 바라면서, 앰코인스토리에서는 예쁘고 큰 꽃바구니를 이경진 사원의 장모님께 보내드렸습니다.



장모님~막냇사위입니다!


부산에 처음 인사드리러 갔을 때, 꽃 선물 드린 후 어느덧 3년이란 시간이 흘렀네요. 영주랑 노란 후리지아를 꽃가게에서 고르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갑작스러운 꽃 선물에 많이 놀라셨을 듯한데, 그래도 환히 웃으실 모습이 은근히 기대되네요. 매번 부산에 내려갈 때마다, 장모님이 해주시는 엄청~큰 장어구이와 싱싱한 고등어구이, 이번 추석에도 잘 먹고 올라왔습니다. 여기서는 왜 그런 큰 장어를 볼 수 없을까요? 음식 솜씨 좋은 장모님 닮은 영주 덕분에, 결혼 후 살이 마구마구 찌고 있는 막냇사위이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_^)

작년 말에 결혼하고, 어느새 콩알이까지 이제 곧 세 식구가 되는 축복이 어찌 보면 다 장모님 덕분인 듯합니다. 내년에는 세 식구로 건강히 찾아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어느덧 환절기에 감기 고생하는 분들이 많은 듯합니다. 여기보다는 조금은 따스한 남쪽의 부산이지만, 부디 환절기 건강 잘 챙기시고요! 11월에 서울 올라오시면, 정갈한 맛집 위주로 코스 짜 놓고, 집안 정돈도 깔끔히 해놓고 있을 테니 마음 편히 올라오셔요!

쌀쌀해지는 날씨에 꼭 감기 조심하시고요! 옷은 꼭 따뜻하게 입으세요. 꽃바구니 받으실 때쯤, 연락 드리겠습니다. 건강하세요, 장모님!


2017년 10월 29일

 막내 사위 올림



글 / K3 생산기획팀 이경진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