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일상다반사

[사랑의 티켓] 사랑하는 가족들과 퍼포먼스 뮤지컬 ‘비밥’을 보며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9. 17.

맛있는 공연 뮤지컬 <비밥>을 보기 전에는 과연 재미있을까 싶었는데, 막상 공연이 시작되자 비트박스로 시작하면서 흥겨운 퍼포먼스가 연신 이어지는 공연으로,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게 관람했던 것 같습니다. 뮤지컬이나 연극 등 모든 공연장에서 필요한 음향 효과를 이 공연에서는 거의 비트박스와 배우들의 목소리로 표현하였네요. 어린아이들과 봐도 충분히 함께 즐길 수 있을 것 같고, 중간중간 관객을 무대 위로 초대해 함께할 어울릴 수 있는 점이 다른 뮤지컬들과는 달라서 흥미로웠습니다.

 

 

사랑해4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고등학교 수학여행 이후로 정말 오랜만에 편지를 쓰는 것 같네요. 또한 이렇게 우리 가족이 다 함께 뮤지컬을 감상하게 되어 정말 즐거운 하루였어요!

 

아빠! 이제는 허리가 거의 다 나으셔서 참 다행이에요. 하지만 아직 격한 운동은 삼가셔야 하는 거 아시죠? 살살 산책만 하셔야 해요. 오래오래 건강하셔야죠!

엄마! 요즘 몸이 좋지 않으신데도 항상 가족 먼저 생각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이제는 엄마 몸부터 챙기시고 건강하세요.

그리고 새로운 가족이 된 형부와 언니! 둘이 같이 살이 포동포동 올라가는 모습을 보니 잘살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들어요. 늘 지금처럼만 두 사람 싸우지 않고 행복하게 지내도록 해요.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게 행복한 하루하루가 될 수 있도록 서로 의지하고 다독이는 화목한 가정을 이어가도록 해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2014년 8월 9일

지예 드림

 

글 / 고객만족부문 고객만족1팀 이지예 사원

 

 

<비밥> 공연 소개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넌버벌 퍼포먼스!

 

<비밥>은 한국 대표 요리 비빔밥을 모티브로 한 공연으로 뮤지컬 <난타>, <점프>를 제작한 최철기 사단이 뭉쳐 만든 흥미진진한 작품. 레스토랑을 무대로 자신의 요리 비법이 최고라고 자부하는 두 주방장의 요리 대결이 큰 줄거리로, 스시, 피자, 치킨누들, 비빔밥 등 세계 각국의 요리를 아카펠라, 비보잉, 비트박스 등 다채로운 음악과 춤, 액션으로 버무려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다.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음식문화에 대한 특색을 코미디 상황극으로 구성했다.

 

'Community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토에세이] 독수리 5형제  (0) 2014.09.19
[시 한 편] 침상  (0) 2014.09.19
[포토에세이] 순간포착  (0) 2014.09.12
[시 한 편] 내 생에  (0) 2014.09.11
소통의 노래, 너와 나 그리고 우리  (0) 2014.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