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일상다반사

[행복한 꽃배달] 우리 아빠의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by 앰코인스토리 - 2016. 7. 6.

앰코인스토리에 박여진 사원의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평소에 무뚝뚝한 딸이지만 환갑을 맞이하시는 친정 아버지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가족들의 행복을 바라며 앰코인스토리에서는 예쁜 꽃바구니를 보내드렸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아빠!


아빠의 환갑 생신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소극적이고 표현할 줄 모르는 딸이 아빠의 생신을 축하드리고 싶어 고민하다가 사보에 신청했는데 이렇게 당첨이 되어서 아빠의 생신이 더욱 빛나는 것 같아 정말 행복해요.

엊그제 가족 친지들을 모시고 아빠의 생신 파티를 하면서 기뻐하시는 아빠의 모습을 보며, 죄송스럽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면서 여러 가지 추억들이 떠오르더라고요. 젊은 시절부터 힘들게 일하시면서도 전혀 힘든 내색 없이 오히려 동생과 제가 걱정할까 걱정하시는 아빠 마음을 느끼면서 너무 마음이 아팠어요.


동생과 저, 모두 각자 결혼생활로 아빠 곁을 속속들이 챙겨드리지는 못하지만, 항상 아빠를 존경하고 사랑하고 있다는 거 아시지요? 우리는 그저 아빠가 약주를 좋아하셔서 건강을 해칠까 많이 걱정되어요. 약주도 조금만 하셨으면 좋겠어요.

아빠! 이제는 너무 많은 걱정은 내려놓으시고, 아빠의 인생을 더욱 멋지게 살아가셨으면 해요. 인생은 60부터라잖아요! 아빠의 환갑 생신을 다시 한 번 축하드려요.


쑥스럽지만~아빠!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2016년 6월 18일

아빠 딸 올림



글 / K3 제조팀 박여진 사원



 행복한 꽃배달 이벤트 미스터 반이 예쁘고 멋진 꽃배달을 해드립니다.

(응모마감 2016년 8월 7일 일요일 / K4 광주 대상 / 비밀댓글로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