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일상다반사

[아빠가 쏜다] 사랑하는 딸들아 힘내라 파이팅!

by 미스터 반 2016. 6. 30.

앰코인스토리에 나승태 수석의 따뜻한 사연이 도착했습니다. 동생들을 잘 이끌고 돌보는 씩씩한 큰딸을 위해 기억에 남을 선물을 보내주고 싶다는 아빠의 사연이었습니다. 언제나 의젓하고 기특한 모습으로 열심히 학교생활을 하는 딸에게 엄마와 아빠의 사랑을 전달해주고 싶다는 마음을 그대로 담아, 앰코인스토리에서는 사원자녀와 반 친구들에게 피자를 선물했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큰딸에게 


짠~! 깜짝 놀랐지? 우리 큰딸과 좋은 추억을 만들 기회가 있어서 아빠 회사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신청했다가 덜컥 뽑혀버렸네! 그래서 이렇게 민망하고 쑥스럽지만, 용기를 내어 우리 딸 앞에 서게 되었단다. 갑자기 엄마가 사고로 병원에 입원하면서 우리 큰딸이 많이 힘들었을 텐데도 힘든 내색 없이 언제나처럼 든든하고 의젓하게 동생도 잘 챙기고 아빠도 잘 도와주고 학교생활도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아빠는 얼마나 기특하고 대견했는지 모른단다.

어느새 이렇게 훌쩍 커버렸는지, 조금씩 사춘기 예쁜 소녀가 되어가는 우리 딸을 보면서, 아빠는 걱정도 되고 기대도 되고 감회가 새롭단다. 그래도 하나 확실한 건 말이야. 아빠는 언제나 우리 딸 편이라는 거지. 언제나 우리 큰딸을 열심히 응원하고 있으니까, 슬프고 힘든 일이 있어도, 기쁘고 즐거운 일이 있어도, 아빠랑 언제나 같이 나누자꾸나. 알았지?


자라는 내내 엄마 아빠의 행복이고 기쁨인 우리 예쁜 큰딸!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 


P.S. 갑작스러운 부탁에도 이렇게 귀한 시간 내주신 선생님과 반 친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2016년 6월 30일

세상에서 제일 멋진 아빠가 되고 싶은 아빠가





글 / K3 TEST제조팀 나승태 수석



 사원자녀사랑 이벤트 미스터 반이 사원자녀 반에 맛있는 피자를 쏩니다.

(응모마감 2016년 9월 8일 목요일(연장) / 지역은 서울 / 비밀댓글로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 / 개학 후 9월중에 진행하시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