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직장동료, 친구, 연인 가족들과 모여 다사다난했던 한 해 마무리를 위해 많은 모임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데요, 이번 달에 추천하는 장소는 친구, 연인, 그리고 가족과 함께 연말을 맛있는 음식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집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상무지구에 큰 길가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르빠제>입니다.






베르빠제는 이미 광주에서 손꼽히는 파스타 맛집으로 소문이 난 집입니다. 우선 맛과 분위기가 좋고요, 그리고 이 집은 유기농 재료만 엄선하기 때문에 모든 분이 믿고 먹을 수 있는 그런 음식을 만든다고 하네요. 필자가 주문한 음식은 머쉬룸 유기농면 파스타와 한우등심 루꼴라 피자랍니다. 주문하니 식전 빵이 나왔는데요, 따뜻한 식전 빵을 버터크림과 곁들이니 정말 부드럽네요. 별도로 판매한다면 사 가고 싶은 충동이 느껴집니다.








먹다 보니 주요리 중 파스타가 먼저 나왔습니다. 버섯들이 파스타 안을 꽉~채우고 있고, 파스타 맛집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정말 맛있어서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크림소스의 깊은 맛과 면의 궁합은 감히 최고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 집은 모든 파스타가 다 맛있다고 하니, 믿고 재료 선호도에 따라 고르면 됩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피자는 루꼴라가 과하지 않아 피자 도우와 루꼴라, 한우등심, 그리고 풍부한 식감과 맛이 어우러져 자연을 입에 넣는 듯한 기분을 들게 했습니다. 



그리고 후식으로는 커피와 아이스크림 중에 고를 수 있는데요, 필자는 이 집의 별미라는 아이스크림을 선택했습니다. 유기농이며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네요.



좋은 식재료로 맛있는 음식을 선물하는, 연말의 산타와도 같은 상무지구 이탈리안 레스토랑 베르빠제! 파스타의 깊은 맛을 맛보고 싶다면, 정말 꼭꼭 추천해 드립니다.


주소 : 광주 서구 치평로 76 (치평동 1184-3) 베르빠제

영업 : 12:0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전화 : 062-351-4500

가격 : 머쉬룸유기농면파스타 19,900원, 한우등심루꼴라피자 26,500원, 친환경버섯구이샐러드 16,900원, 암소한우갈비살스테이크와 킹프라운 39,900원 등





WRITTEN BY 이슬희

먹기 위해 운동하고 먹기 위해 산다는 생각을 하는 만큼, 광주의 맛깔 난 음식점과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맛, 그리고 맛집을 찾아다니는 즐거움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s :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앰코인 2016.12.20 19:2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상무지구에 있는곳도 나오니 너무좋아요!!...피자색감에 침이 꿀꺽~!!......ㅠㅠ

  2. 백정화 2017.02.11 05: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번주에 신랑이 외식하자고 하네요...
    파스타 비주얼 최강 짱!!!
    얼른 주말이 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