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앰코코리아 소식

앰코코리아, 대림대학교와 MOU 체결

앰코코리아, 대림대학교와 MOU 체결

앰코코리아는 10월 6일 안양 대림대 본관 대회의실에서 대림대학교와 차세대 반도체 분야 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차세대 반도체 특화 인재양성을 위한 반도체 특화 교육과정 개발과 단기 교육과정 공동 운영 등 다양한 사항을 진행할 예정이며, 대림대는 차세대 반도체 특화 교육을, 앰코코리아는 현장실습과 인턴십 기회 제공 등을 통해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의 상호 협력을 이뤄나갈 예정입니다.

 

대림대 황운광 총장은 협약식에서 “차세대 반도체 후공정 분야의 대표기업인 앰코테크놀로지코리아(주)와 교육 및 취업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고, 우리 대학에서 기업이 원하는 인재를 양성하는 유기적인 협력 체제를 구축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했으며, 회사는 ”대림대학교에서 반도체 학과 신설 등, 차세대 반도체 특화 인재 양성을 추진하는 점에 대해 환영하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차세대 반도체 분야의 인재수급이 활성화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대림대학교의 ‘신산업 분야 특화 선도 전문대학 지원사업’은 신산업 분야 전문 기술인재 양성을 위해 추진되는 사업으로, 차세대 반도체 분야로는 수도권에서 유일하게 선정돼 향후 3년간 총사업비 24억 원의 재정지원을 받아 반도체 학과 신설 및 차세대 반도체 특화 교육과정 혁신을 추진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