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앰코코리아 소식

앰코코리아, 창업 53주년을 맞이하다

by 에디터's 2021. 5. 31.

앰코코리아, 창업 53주년을 맞이하다

 

앰코코리아는 2021년 5월 17일 창업 5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지종립 사장은 창업기념사를 통해 “우리는 늘 남들이 가지 않는 길을 창의적으로 도전해 왔고 어려운 시기에 직면할 때마다 결연한 의지와 결속력으로 그 모든 역경을 헤쳐왔으며, 그 강한 유전자가 오늘에 이어져 여하한 도전과 역경에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고와 열정이 우리 3만여 앰코 공동체의 안전한 항해를 위한 원동력이 되었고 반드시 잘 극복할 수 있으리라 믿고 있다.”면서 인재육성, 기술혁신, 공정개선, 품질의 차별화 등 끊임없는 개선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더불어 ”우리가 하나였기에 존속할 수 있었던 반세기를 지나, 오늘을 맞이할 수 있도록 해주신 모든 전‧현직 임직원들께 다시 한번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고 전하며, 반세기를 넘어 한 세기로 가는 길목에서 우리가 걸어온 자랑스러운 역사를 되돌아보고 내일을 생각하며 새로운 활력을 얻기를 희망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한편, 5월 17일 각 사업장에서는 시상식도 진행되었습니다. 우곡상에는 2명, 우수사원상에 32명, Challenge상에 3명, 우수신입사원상(Rookie of Amkor)에 10명의 사원이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Challenge상과 우수신입사원상은 창업 53주년을 맞이하여 잠재적 성장 가능성이 있는 신입사원을 발굴하여 동기부여 하고,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업무 문화 확산과 사기를 진작시키고자 신설한 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