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이벤트

새해 소망아, 이루어져라! 2편

지난 12, 성황리에 마친 앰코코리아 전사 연말이벤트에는 많은 새해소망이 접수되었습니다. 연말이벤트에는 무려 5천여 명이 넘는 사원들이 응모하였는데요, 그중 새해소망 코너에 사원들의 수많은 소망 역시 들어왔답니다. 사보에서는 사원 여러분이 적어주신 그 새해 소망 중 일부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래에 소개된 사원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이며 모두 2월 중 전달됩니다. 모쪼록 여러분의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라면서! 1월 동안 총 4회에 걸쳐 차례대로 사원분들의 소망 30여 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_^)

 

(9)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기!”

작은 일에도 행복함 느끼기!”

주위 사람들과 추억 많이 만들기!”

 

(10)

매년 삶에 최선을 다해도 늘 아쉬움은 남긴 마련이지만 1 1일 새해에는 회사일, 집안일, 모두 잘해보자!’하고 마음먹어봅니다. 그래도 항상 웃었던 것 같아요. (^_^) 올 한 해는 모두 NG 없는 하루하루를 보내며 아쉬움이 남지 않는 그런 2021년!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잘 지키고 파이팅 하며 에너지 넘치는 2021년 만들어보아요!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요!”

 

(11)

“2020년까지 K4에서 근무하고 K5로 전출 가게 되었어요. 너무 좋았던 사람들과 헤어지지만 새로운 마음으로 2021년부터도 열심히 해서 잘 적응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모두 건강하고 코로나 수칙 잘 지켜서 따뜻한 연말 마무리하길 바라요. 모두에게 새로운 시작이 되길 소망합니다!”

 

(12)

모두가 마스크를 벗는 날, 마스크 뒤에 숨겨진 나의 밝은 미소를 보이며 사람들과 웃고 대화하고 음식을 나눠 먹을 수 있는 날이 찾아와, 하루하루 기억에 남는 2021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13)

산책, 카페, 영화, 축제 등 모든 게 당연했던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된 다사다난했던 2020! 2021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 온 국민이 활기차게 웃는 해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등산이 취미인 아버지께서 맑고 깨끗한 공기를 코와 입으로 마음껏 들이마실 수 있는 날이 왔으면 하고, 꽃구경을 좋아하는 어머니께서 4월 진해군항제에서 봄눈 내리는 길 위를 사뿐히 걷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드리고 싶습니다. 고3 수험생 동생이 다시 돌아오는 2021신축년에는 마스크, 칸막이 없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든 게 엉망이 되어버린 것 같은 2020, 그럼에도 함께 걸어온 길이니 더욱 힘내어 소망의 새해를 맞이하도록 해요!”

 

(14)

늘 같은 소망이지만 새해에도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기를 소망합니다. 다사다난했던 2020.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건강하게 한 해를 보낼 수 있었다고 생각하니 감사하네요. 한 가지 더 소망이 있다면, 코로나가 종식되어 모든 사람들이 자유를 찾았으면 좋겠어요. 더이상 코로나로 인해 아프고 힘든 사람들이 없으면 좋겠습니다! 경제도 활성화되었으면 좋겠어요! 2021년 대박기원-♡♡ 한참 뛰어놀아야 하고 바깥세상이 궁금한 이제 5개월된 우리 하늘이와 보리. 코로나 인해 집에만 있어야 해서 넓고 아름다운 세상을 못 보니 너무 미안하고 마음이 안 좋습니다. 코로나가 종식되어 이쁜 추억들 많이많이 만들고 이쁘고 아름답고 좋은 것만 보여주고 싶습니다. 그리고 또, 소망이 있다면 2021년은 살 빼기 성공!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 살도 많이 찌고 자연스럽게 인스턴트 음식도 많이 먹게 되고 운동도 게을리했는데요, 2021년엔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을 찾아 열심히! 끈기 있게!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싶습니다! 마지막 20대! 이쁜 모습으로 마무리하는 게 제 소망입니다. 코로나19 종식! 2021년 웃음꽃 대박 기원!”

 

(15)

2 : 제 곧 다가오는 2021년에는

0 : 포의 코로나는 종식되기를

2 : 만큼 많은 사람들이 간절히 바라고

1 : 상에서 웃으며 볼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16)

“2011 9월 입사해서 열심히 달리다 보니 어느새 10년차 직장인이 되었습니다. 진급도 하고 결혼도 하고 좋은 일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하나로 똘똘 뭉쳐서 위기를 극복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하는 2021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