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이벤트

새해 소망아, 이루어져라! 1편

지난 12월, 성황리에 마친 앰코코리아 전사 연말이벤트에는 많은 새해소망이 접수되었습니다. 연말이벤트에는 무려 5천여 명이 넘는 사원들이 응모하였는데요, 그중 새해소망 코너에 사원들의 수많은 소망 역시 들어왔답니다. 사보에서는 사원 여러분이 적어주신 그 새해 소망 중 일부를 소개해 드립니다. 아래에 소개된 사원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이며 모두 2월 중 전달됩니다. 모쪼록 여러분의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라면서! 1월 동안 총 4회에 걸쳐 차례대로 사원분들의 소망 30여 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_^)

 

(1) 
“마스크 안에 담아만 두었던 2020년의 소망도 함께 2021년에는 마스크도 벗어던지고 새해 소망도 세상에 나와서 빛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바이러스와 힘차게 싸워온 우리 앰코 사원 모든 분들도 멋진 소망들이 빛나는 한 해가 되길 희망합니다!” 

(2) 
“올해는 코로나19 때문에 온 국민이 힘든 한 해였습니다. 2021년도에는 전 세계, 대한민국, 앰코 가족, 우리 가족이 모두 건강하고, 빨리 마스크 없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힘들고 짜증나고 어려운 환경 속에 조금만 참고 견디면 좋은 세상이 올 것입니다. 앰코 가족 여러분, 파이팅합시다!” 

(3) 
“2020년 다사다난한 한해였지만, 당연하다고 생각되는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 알게 되는 한 해였습니다. 2021년 새해 소망은 많은 것 바라지 않고 하루 빨리 모두들 일상을 되찾고 평안한 한 해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각자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하기 등 사회규범을 잘 지키는 게 중요하겠죠? 코로나가 하루 빨리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4) 
“2020년이 마지막 20대가 되는 해인데, 해보고 싶은 게 있다면 망설이지 않고 도전할 수 있는 용기를 갖게 되는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눈치 보며 못해온 일들이 많아 아쉬움이 가득한 20대를 보낸 것 같아요. 마지막 20대는 더 찬란했으면 좋겠습니다!” 

(5) 
“1월에 엄마 재수술하시는데 잘되어서 건강하셨으면! 아부지 허리 계속 안 좋으신 거 쾌차되셔서 건강하셨으면! 코로나 꼭 종식되어서 외국에 있는 우리 동생이 귀국할 수 있기를!" 

(6) 
“2021년에는 코로나가 종식되어 예전처럼 모든 활동이 자유로워졌으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노는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모두들 건강하세요!” 

(7) 
“모든 사람들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저도 하루하루를 감사한 마음으로 살거든요. 건강한 신체에 감사하고, 출근할 수 있는 직장이 있어 감사하고, 좋은 동료들이 있어 감사하고. 코로나19 때문에 모두가 힘들지만, 그때문에 평범한 일상에 대해 감사할 줄 아는 마음을 갖을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다시 코로나19 이전의 일상이 돌아오길 빕니다! 

(8) 
“새해가 밝아오는 것과 동시에 코로나19도 과거로 기억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모두가 그때 그 시절, 언제 그랬더라 할 정도로 지나가버리고, 다시 평온한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일상을 찾고 좋은 사람과, 그리고 같이 하고 싶었던 사람들과 함께 마스크에 가려진 알 수 없는 웃음 말고 환한 입가의 미소를 가지고 오손도손 모여 박장대소하면서 함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