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일상다반사

[행복한 꽃배달]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아빠

by 앰코인스토리 - 2018. 12. 20.

앰코인스토리 행복한 꽃배달 신청사연 : 생신을 맞이하실 아빠를 위해 꽃배달을 신청합니다. 하루하루 시간이 빨리 지나가면서 더욱 부모님 생각이 납니다. 앞으로 가족과 함께 행복한 날을 보내고 싶습니다. 이번에 좋은 기회를 통해, 부모님께 항상 좋은 딸이 되겠다고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생신을 맞이하신 아빠께 드리는 편지


곧 생신인 아빠! 아빠한테 처음 편지를 쓰는 것 같아요. 회사에 우연히 이벤트 하는 걸 보고 아빠가 곧 생신이라는 걸 기억해서 이렇게 응모를 하게 되었어요. 아빠도 지금쯤이면 열심히 일하고 계시겠지요? 요즘 들어 아빠 보며 많은 걸 느끼고 있어요.
전 이제 직장인이 되어 1년밖에 안 다녔는데, 아빠는 오랜 세월 동안 우리 가족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생각하니 좀 안쓰럽고 죄송하기도 했어요. 얼른 오빠가 자리를 잡아야 아빠 마음이 편하실 텐데요. 그렇지요? 저는 아빠가 항상 궁금해하는 것처럼, 회사에 열심히 다니고 있어요. 회사 언니들도 제가 막내라 그런지 잘 챙겨주시고, 동기언니랑도 항상 같이 친구처럼 잘 지내고 붙어 다닌답니다.
아빠! 저는 요즘 그런 생각이 들어요. 제 나이가 아직 젊은 나이긴 하지만, 하루하루가 회사라는 공간에 다니게 되면서 시간이 무척 빨리 가고 있다고 깨닫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나이를 먹어가는 건 괜찮은데, 아빠와 엄마 역시 같이 세월이 지나버린다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너무 싫은 요즘이랍니다.

 

물론 아직 늦지는 않았지만, 지금이라도 맛있는 것 많이 먹고 여행도 자주 다녀요, 아빠! 생신 너무너무 축하드리고요, 항상 좋은 딸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사랑해요, 아빠! (^_^)


2018년 11월 22일

 아빠의 딸 재령 올림

 

 

글 / K4 제조1팀 윤재령 사원


 행복한 꽃배달 이벤트 미스터 반이 예쁘고 멋진 꽃배달을 해드립니다.

응모마감 : 2019년 1월 17일(목)까지

응모대상 : 앰코코리아 K4사원의 가족(부모님, 형제 등) 혹은 동료 

응모방법 : 비밀댓글로 응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