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요리와 친해지기

인천 청라 맛집 <라라코스트>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파스타집으로 가볼까요

by 앰코인스토리 - 2018. 9. 18.


안녕하세요, 앰코인스토리 독자 여러분! 무척이나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필자가 이번에는 햇살도 좋고 바람도 선선한 이 날에 맞는 인천의 좋은 식당 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아마도 파스타나 스테이크 같은 음식을 싫어하는 분들은 매우 적을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필자의 아내가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새로 생기는 파스타집은 종종 찾아가 보는 편인데, 이곳도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파스타 집입니다.

가게 내부는 깔끔하고 분위기 또한 굿~! 엄마들을 위한 아이들 놀이방도 있습니다. 메뉴는 너무 많아 사진에 모두 담기가 힘들었습니다. 대부분 파스타집 메뉴는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필자가 좋아하는 메뉴 위주로 주문을 했는데요, 빠네로제파스타, 수제함박스테이크, 포크스테이크, 이렇게 세 가지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따로 에이드 메뉴가 있지만 콜라와 사이다 같은 음료는 무료(무한리필)로 제공한다고 해서 따로 주문하지는 않았네요. 기본 세팅 중 피클은 셀프라서 음료 코너에 따로 가지고 와야 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는데요, 빠네로제파스타는 로제, 빵, 파스타 삼박자가 어우러져 있고, 바삭한 빵과 로제소스 조합이 좋아 촉촉한 맛을 느끼실 수 있어 파스타는 덤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함박스테이크는 생각보다 육즙이 적어 아쉬웠고, 포크스테이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괜찮았답니다.



햇볕 따뜻하고 선선한 이 날, 가족과 연인과 친구와 함께 파스타에 스테이크를 곁들여보시기를 추천해요~! (^_^)





메뉴 : 포크스테이크 10,500원, 수제함박스테이크 11,900원, 봉골레파스타 5,900원, 해물토마토파스타 8,900원, 빠네로제파스타 13,500원, 레몬/딸기/청포도 에이드 5,500원
영업 : 11:00~22:00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주말 제외)
주소 : 인천 서구 청라라임로 71 (청라동 162-10, 주차장 완비) 2층
전화 : 032-565-3231





WRITTEN BY 손민수

맛, 우리 회사, 동네 구석구석 맛있는 맛집들을 찾아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