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요리와 친해지기

광주 수완동 맛집 <뉴욕 브레드> 수제버거를 부담 없이 즐기자!

by 앰코인스토리 - 2017. 6. 14.


안녕하세요, 앰코인스토리 독자 여러분! 이번 달은 어떤 음식으로 입맛을 사로잡을까 고민하던 찰나, 자이언트 수제버거로 TV방송에서 방영된 수제버거 맛집 뉴욕 브레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뉴욕 브레드>는 광주에서 유일한 뉴욕 정통 수제버거 집으로 주메뉴인 자이언트 수제버거로 명성을 얻은 곳이고요, 본점은 상무지구에 있고, 필자는 회사와 가까운 수완점을 이용하였답니다.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상호에 걸맞게 뉴욕의 한 음식점일 것 같은 분위기 사로잡혔고, 맛있는 냄새에 저절로 입가에 미소가 띄워지더라고요.



자리에 앉아 메뉴를 보고, 뉴욕 스테이크 버거와 뉴욕 비프브레드 파스타, 그리고 베리베리요거트를 주문하고 기대에 부풀어 있었습니다. 어느새 음식들이 하나하나 나왔습니다.




우선, 시선을 강탈한 스테이크 버거가 나왔는데, 정말 통으로 된 스테이크가 들어있어 입이 쩍 벌어질 정도였습니다. 이 버거는 눕힌 후 원하는 재료를 골라서 잘라 먹기에 각자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 좋고, 버거라서 몸에 안 좋다는 생각보단 신선한 재료와 유기농 밀가루로 만든 번이라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더라고요. 거기에! 크기가 커서 맛에 대한 기대감이 살짝 낮았었는데, 한 입 먹자마자 탄성이 저절로 나왔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나온 비프 브레드 파스타. 빵 속에 파스타가 들어 있어 파스타를 다 먹고 난 후에 소스와 빵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일거양득의 음식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안에 들어있는 고기들의 양이 상당히 많아서 좋았고, 파스타 소스도 진하고, 면과 고기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아주 맛있었답니다. 거기에 새콤달콤한 베리베리요거트까지 곁들여 먹으니 느끼한 맛을 잡아줘서 더 행복하게 맛을 느끼며 먹을 수 있더라고요.



정말 분위기부터 맛까지 골고루 합격점을 팍팍! 줄 수 있는 뉴욕브레드! 친구나 가족 그리고 연인과 함께 수제버거를 즐기고 싶다면, 이 집에 한번 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메뉴 : 뉴욕 스테이크 버거 16,500원, 비프 브레드 파스타 15,800원, 베리베리 요거트 6,000원

주소 : 광주 광산구 장신로 120 (수완동 1412) 뉴욕 브레드

영업 : 10:30~22:30 (브레이크 타임 15:30~17:00)

전화 : 062-956-4034





WRITTEN BY 이슬희

먹기 위해 운동하고 먹기 위해 산다는 생각을 하는 만큼, 광주의 맛깔 난 음식점과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맛, 그리고 맛집을 찾아다니는 즐거움을 선사할 준비가 되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