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요리와 친해지기

인천 부평 맛집 <떡볶이 뷔페 두끼> 내 맘대로 만들어 먹는 즉석떡볶이를 즐겨보세요!

by 앰코인스토리 - 2016. 3. 9.



안녕하세요, 앰코인스토리 독자 여러분! 춘삼월인데도 아직 추위가 가시지 않은 요즘입니다.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3월 새 학기가 시작하면서 등교하는 학생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교복을 보니 필자의 고등학교 시절이 생각나더라고요. 특히 야자시간에 선생님 몰래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나갔던 추억이 생각납니다. 요즘은 떡볶이 종류도 매우 많아졌습니다. 궁중떡볶이, 짜장떡볶이, 카레떡볶이 등등, 여러분은 모두 먹어보셨나요? 오늘 이렇게 다양한 떡볶이를 내 맘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뷔페 두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두끼> 부평점은 문화의 거리에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건너편 블록에 있는 건물 2층입니다. 내부가 그리 좁은 편은 아니지만 테이블 사이가 협소해서 손님이 많으면 뷔페를 이용하기는 좀 불편하더라고요. 자리에 앉으면 직원이 와서 냄비에 육수를 부어준 뒤 이용방법을 설명해줍니다. 테이블에 있는 큰 그릇에 떡, 오뎅, 파, 양배추 등등 넣고 싶은 재료들과 소스를 담아서 육수가 담긴 냄비에 넣고 보글보글 끓여주면 나만의 즉석떡볶이 완성~! 소스들도 짜장, 카레, 궁중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기호에 따라 다양한 맛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저는 추천 레시피에 나온 ‘두끼떡모’를 따라 소스를 만들어 보았어요. 역시 정석이 제일 맛있습니다. 매콤달콤한 맛이 참 매력적이네요.





이곳에서는 나만의 떡볶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묵셀프바, 튀김, 그리고 무한리필 탄산음료까지 제공합니다. 떡볶이를 다 먹은 후에는 볶음밥까지 만들 수 있었는데요, 필자는 그만 너무 배가 불러서 더 못 먹었어요. 음식물을 남기면 1,000원 벌금을 내야 하니 욕심부리지 않고 딱 먹을 만큼 적당히 재료들을 가져옵니다. 친구들과 함께 다양하고 푸짐한 즉석 떡볶이를 먹고 싶다면 추천해드려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떡볶이 뷔페 두끼>에서 색다른 매력을 느껴보세요.


메뉴 : 성인 7,900원, 학생 6,900원, 소인 3,9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 이용시간 1시간 30분

영업 : 매일 11:00~22:00

주소 : 인천 부평구 시장로29번길 7 (부평동 193-14) 떡볶이 뷔페 두끼

전화 : 032-233-3226





WRITTEN BY 우혜민

세상에 재미있는 것, 맛있는 것이 너무 많아 놀러 다니기 바쁜 청춘이다. 그중 다양한 경험을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이 제일 재미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