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여행을 떠나요

인천 송도 이색카페열전 2탄, 스토리가 있는 북카페 부밀리

by 앰코인스토리 - 2015. 5. 11.

두 번째 앰코인스토리 송도 이색카페열전! 테마가 있는 곳에서 재미와 향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Let's Go~!

 

스토리텔링 잉글리쉬 북카페 부밀리(Boomily)

 

 

요즘 송도에 사는 엄마들 사이에 가장 핫한 곳을 뽑으라면, 아마 부밀리(Boomily)가 아닐까 싶습니다. 부밀리는 Book과 Family의 합성어로, 책을 통해 가족이 소통하는 가족 중심형 키즈 스토리텔링 북카페라고 하는데요, 앰코인스토리가 송도의 핫 플레이스 부밀리를 찾아가 보았습니다.

 

 

 

흰색의 깔끔하고 캐주얼한 분위기가 마치 외국의 작은 도서관을 방문한 듯합니다. 야외에 마련된 색색의 의자가 따사로운 봄볕 아래 화사함을 품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면 미로처럼 이어진 길이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하는 그런 공간입니다. 곳곳에 설치된 선반 위에 비치된 다양한 영어책을 자유롭게 꺼내 볼 수 있으며, 별도로 마련된 스터디룸에서는 부밀리만의 창의적인 교육을 만나볼 수 있다니, 그 수업 방식이 궁금해집니다.

 

 

‘책 읽는 것은 공부가 아닌 놀이’라는 생각으로 거부감 없이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부밀리를 만들었다는 전행자 대표. 매달 정해진 주제에 맞게 영어로 된 동화책 다섯 권을 선정해 이를 읽어주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그리고, 자르고, 붙이는 창작활동을 진행하는 영어와 미술이 조화된 수업은 아이나 어른 할 것 없이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될 듯합니다.

 

 

 

안으로 깊고 넓은 부밀리는 미로를 헤매면 헤맬수록 더한 재미가 있습니다. 수업이 한창인 스터디룸에서 선생님과 아이들의 대화가 들려오네요. 아이의 다소 황당한 질문에도 선생님의 대답은 재치가 넘칩니다. 더불어 즐거운 아이들이 꺄르르 웃음을 터트리고, 밖에서 아이를 기다리는 부모님들은 향긋한 커피를 앞에 두고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우는 부밀리의 풍경입니다.

 

TRAVEL TIP

부밀리(Boomily)

위치 :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 23-4 더샵센트럴파크2차상가 B동 1층 (버거킹 옆) 부밀리

전화 : 032-831-1322 / 070-4211-6462

홈페이지 : www.boomily.com

대중교통 : 인천지하철 1호선 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한 ‘송도 이색카페열전 - 2탄’ 어떠셨나요? 욕심만 앞선 현실 앞에 정답이 불분명한 황금 휴가 퍼즐을 그만 내려놓고 테마가 있는 곳에서 재미와 향기,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세요. 색다른 재미가 있는 앰코인스토리의 송도 탐방 스토리는 계속됩니다!

 

글쓴이 엄용선은_잼이보는 하루를 사는 자유기고가 & 여행작가. 1인 프로젝트그룹 ‘잼이보소닷컴’ 을 운영하며 주변의 소소한 잼이거리에 촉을 세운다. 밥 먹고 사는 일은 자유로운 기고로 이어지며 여행, 문화, 예술 칼럼을 비롯해 다양한 취재 원고를 소화하고 있다. 마음이 동하는 일을 벗삼는 프로젝터로의 삶을 꿈꾸며 여행과 생각, 사람과 글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 외부필자에 의해 작성된 기고문의 내용은 앰코인스토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