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Job 앰코

앰코코리아 K4 당구동호회 시그마의 직장인 당구대회 출전기!

 

 

안녕하세요. 앰코인스토리 독자 여러분! 앰코코리아 K4 당구동호회 소식이 왔습니다. 매년 불그스름하게 물드는 단풍 시즌이 오면 우리 시그마 당구동호회는 매경배 직장인 당구대회 준비에 분주한데요, 2019년 11월 3일 광주지역 예선전이 한창 진행 중인 하남 에이스 당구클럽 현장으로 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앰코 K4 당구동호회는 무한한 가능성을 창출하자는 의미로 ‘시그마(Σ)’라는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본 대회를 준비하기 위해 매월 진행된 각 시도군 전국대회에 참석하면서 실력을 점차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이번 매경배 대회는 단체전 네 팀을 결성해 모든 팀이 본선행 티켓을 획득하고자 하였으나, 티켓 수량이 2장으로 한정되어 있다 보니 불꽃 튀는 한판 대결이 예상되었습니다.

 

 

자, 이제 시작을 알리는 상대 팀과의 인사가 이루어집니다. 지역 예선전은 네 개 조로 구성되었고, 각 조 1위 팀들이 2차 예선에서 단판 승부로 최종 두 개 팀을 결정하는데요, 초반에 우려하였던 앰코 VS 앰코 대진표가 구성되어 참 안타까웠습니다. 모든 참가자가 관전하는 분위기 속에 최종 결과는 앰코 A팀인 서성무 수석과 신덕우 책임이 본선으로 갈 수 있는 티켓 1장을 얻어내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쉽트 근무자분들과 나이트 근무를 마치고 잠도 한숨 못 주무시고 본 대회에 참석하는 열정과 열의를 보여주신 우리 동호회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전달해 드리고 싶습니다. 늘 그랬듯, 우리는 예선전을 마무리하고 승패의 갈림길에서 좌절과 환희를 겪었던 기분들은 훌훌 털어버리고 저녁 식사 자리에 다 같이 모여 대회 관련 이모저모 사건들을 가지고 한바탕 웃고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다음에는 기필코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 하는 다짐과 함께 말이지요.

 

 

과거에 당구장은 음지에 둘러싸여 있었던 곳이었는데 최근 들어 좋은 환경과 시설들이 도입되면서 점차 대중들에게 밝은 이미지로 탈바꿈해 나가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에어컨이 빵빵하고 겨울에는 히터가 빵빵한 당구 스포츠를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띵동~) 연락해주세요.

 

글 / K4 당구동호회 시그마 총무 신덕우

 

 

  ㆍK4 당구동호회 활동 및 가입문의 : DuckWoo.Shin 사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