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여행을 떠나요

[인천 여행] 함께하면 즐거운 능률UP 프로젝트! 코워킹스페이스&스터디카페, 1편

by 앰코인스토리 - 2018. 2. 2.


연일 기록적인 한파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안녕하세요, 앰코가족 여러분! 이번 앰코인스토리에서는 ‘함께하면 즐거운 능률UP 프로젝트!’, 인천X송도의 코워킹스페이스와 스터디카페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집은 왠지 집중이 안 되고 그렇다고 카페에 오래 앉아있자니 여간 눈치가 보이는 게 아니라고요? 일명 ‘공간을 찾아 헤매는 하이에나’들에게 바치는 꿀팁! 지금부터 함께 하시죠. GO~GO!


즐거움이 성과가 되는 곳, 유오워크 UOWORK


▲ 이국적인 분위기가 유럽의 창고형 오피스를 연상케 하는 유오워크 송도점


독립적인 작업을 하는 사람들이 한 공간에 모여 일하면서 시너지를 내는 것을 의미하는 ‘코워킹’. ‘코워킹스페이스’는 2005년 샌프란시스코의 세 엔지니어가 낮 동안 빈집을 일반인이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방한 '핫 팩토리'에서 기원합니다. 이후 전 세계적으로 그 열풍이 불었다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어느덧 그 바람이 송도에까지 미쳤으니 유오워크는 서울, 광주 등에 분포된 체인 형식의 코워킹스페이스입니다.


▲ 벽 전체를 차지하는 통창 너머 송도 도시 전경이 시원하게 펼쳐진다


멤버십을 기본으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자랑하는 유오워크 송도점! 빌딩 30층에 위치한 이곳은 도시 전경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인테리어, 쾌적한 환경과 프린터, 복사, 팩스 등등. 각종 편의시설이 이용객의 편의를 돕습니다.




▲ 스페이스, 데스크, 오피스로 구분되어 운영되는 유오워크 공간들


그럼 유오워크의 코워킹 공간들을 살펴볼까요? 유오워크의 공간은 크게 ‘스페이스’, ‘데스크’, ‘오피스’로 구분됩니다. 이용객들은 그중 하나의 공간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데요, 각각 비지정석과 지정석, 그리고 독립된 사무공간으로 구분되는 유오워크의 공간들! 취향과 쓰임에 맞는 적절한 공간선택이 가능하겠네요. 유오워크는 또한 여러 지점을 두고 있는 전문 코워킹스페이스답게 철저한 보안은 기본, 서로에 대한 방해를 최소화하기 위한 배려가 돋보이는 ‘폰 부스’ 등 각종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누적된 피로를 풀 수 있는 안마의자도 떡! 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네요. 즐거움이 성과가 되는 곳! 능률UP! 아이디어가 절로 샘솟는 유오워크에 놀러 오세요.


TRAVEL TIP. 스터디 카페, 유오워크 UOWORK

주소 : 인천 연수구 인천타워대로 323, 센트로드B동 30층

문의 : 070-5102-7576

홈페이지 : www.uowork.co.kr

페이스북 : www.facebook.com/uowork

블로그 : https://blog.naver.com/uowork



집중이 잘되는 스터디카페, 열공!



편안하고 개방적인 공간을 제공하는 새로운 형태의 독서실! 레드원프라자 4층에 위치한 열공스터디카페는 깔끔하고 멋진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카페형 프리미엄 학습 공간입니다. 카페존과 스터디존으로 구분된 공간은 쾌적한 환경 및 조용한 분위기를 유지하며 특히 은은한 조명이 집중도를 올려주네요. 6인용 스터디룸&회의실, 그룹스터디, 면접스터디, 업무회의 등 다양한 공간구성은 기본! 테이블마다 배치된 콘센트와 개인 사물함 또한 이용에 편의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꿈을 위한 땀의 결실을 위한 서포트, 열공에서 열공하세요! (^_^) (다음 호에서 계속됩니다)


TRAVEL TIP. 스터디 카페, 열공

주소 :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 168-7 4층 403호

홈페이지 : https://studysongdo.modoo.at




글쓴이 엄용선

잼이보는 하루를 사는 자유기고가 & 여행작가. 1인 프로젝트그룹 ‘잼이보소닷컴’ 을 운영하며 주변의 소소한 잼이거리에 촉을 세운다. 밥 먹고 사는 일은 자유로운 기고로 이어지며 여행, 문화, 예술 칼럼을 비롯해 다양한 취재 원고를 소화하고 있다. 마음이 동하는 일을 벗삼는 프로젝터로의 삶을 꿈꾸며 여행과 생각, 사람과 글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메일 wastestory@naver.com 블로그 blog.naver.com/wastestory




※ 외부필자에 의해 작성된 기고문의 내용은 앰코인스토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