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문화로 배우다

뮤지컬 신데렐라 관람후기

by 앰코인스토리 - 2015. 11. 17.

앰코인스토리가 추천하는 공연, 뮤지컬 신데렐라


▲ 뮤지컬 신데렐라

이미지출처 : http://goo.gl/qYAFxv


2015년 가을에 즐기기 좋은 뮤지컬 공연 《신데렐라》를 보러 오랜만에 충무아트홀을 찾았답니다. 일요일답게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찾아온 수많은 사람의 즐거운 표정들로 가득했습니다. 저는 11월에 곧 결혼하게 될 저만의 아름다운 여자친구와 함께했답니다.


▲ 뮤지컬 《신데렐라》 포스터 앞에서 여자친구의 사랑스러운 모습입니다.


어릴 적 보았던 동화 속 신데렐라를 현대식 뮤지컬로 만나 볼 수 있는 공연! 뮤지컬 《신데렐라》는 동화 《신데렐라》를 기본 틀로 하고 있지만, 스토리나 인물 설정에서는 조금 차이를 보였습니다. (스포 주의!) 백성의 집과 땅을 빼앗고 이 때문에 백성은 나라를 등지게끔 하는 등 집정관 세바스찬(장대웅 역)의 부패로 인해 나라가 혼란스러워지고 왕궁 또한 혼란에 빠지게 됩니다. 혁명의 목소리를 높이는 백성들, 즉위를 앞두고 미래에 대해 깊이 고민하는 왕자 크리스토퍼(엄기준 역), 혁명가 장미쉘(박진우 역)과 계모의 딸 가브리엘(가희 역)의 사랑이야기 등 동화 속에선 볼 수 없었던 색다른 《신데렐라》의 이야기였습니다. 게다가 주인공 신데렐라(안시아 역) 캐릭터도 왕자에게 구두를 남기고 마법에 걸려 12시가 되면 신발만 남기고 떠나는 마냥 착한 신데렐라가 아닌 현대판 신데렐라로 그려졌습니다.


▲ 뮤지컬 《신데렐라》 주인공들


엄기준 님의 왕자는 진지한 눈빛과 카리스마로 여심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고, 저의 여친도 공연시간 동안 완전 몰입되었답니다. 서현진 양도 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11일은 출연하지 않았네요. 마리 역에 홍지민 님은 역시 뮤지컬 배우다운 연기력과 아름다운 목소리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정말 스킬이 있는 것 같았어요. 계모인 마담 이경미 님과 딸인 살롯의 임은영 님도 코믹하면서도 환상적인 목소리가 좋았습니다. 특히, 크리스토퍼 왕자를 본 살롯의 대사 중 왕자를 보고 “기준이 없어.”라고 했을 땐 우리뿐 아니라 모든 관객이 빵 터졌습니다. 참, 가브리엘 역에 가희 님도 예뻤어요.


▲ 뮤지컬 시작하기 전 입장하여 찍은 쎌카!


왕국도, 사랑도, 인생의 답을 찾게 되는 크리스토퍼 왕자! 잘 이뤄진 정말 동화 같은 이야기였습니다. (저도 신데렐라를 보면서 일도 사랑도 잘 다 이루어지길 맘속으로 간절히 바랐죠) 우리에게도 유리구두의 기적이 시작되겠지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글 / K1 제조2팀 김세환 수석


영상출처 : https://youtu.be/MOi_VI3paIQ


영상출처 : https://youtu.be/NK-4OtD8sO0


영상출처 : https://youtu.be/pdAVTtWZMzM


 공연관람 이벤트 [컬투 크리스말쇼 킹두맨]에 응모하세요! (비밀댓글)

(티켓 2매 / 2015년 12월 / 광주 / 가족과 함께~동료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