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코테크놀로지 김주진 회장, 인천사업장 임직원과 간담회 열어


앰코테크놀로지 김주진 회장은 11월 14일(화), 글로벌 R&D센터인 인천 송도사업장에서 K3와 K5 사원들과 함께 간담회 자리를 가졌습니다. 도착 직후 로비와 북카페, 그리고 사원들이 근무하는 사무실을 직접 돌아보며 사원들을 격려하고, 1층 대강의실에서 임직원들과 만났습니다.




김주진 회장은 젊은 사원들의 에너지와 긍정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R&D가 그 중심이 되어 앰코의 향후 50년 미래를 건설하길 기원하며, 무엇보다 “미래는 젊은 여러분의 것이며, 전문성을 키워 여러분의 미래를 만들어 가야 할 것”이라 당부하면서, 회사의 미래는 사원들의 열정과 자기발전을 위한 노력이 있을 때 가능하다고 강조하였습니다. 더불어, K5사업장의 준공과 K4사업장의 증축 역시 한국의 젊고 유능한 사람들이 안정적으로 일할 기회를 만드는 동시에 회사의 새로운 도약을 도모하기 위한 결정이며, 앰코가 시장에서 기술을 선도하고 있다는 자부심을 가져 달라고 당부하였습니다. 


간담회 후에도 김주진 회장은 생산 라인과 부서에 각각 들러 다시금 사원들을 격려하고 K5사업장을 돌아보는 등 바쁜 일정을 마쳤습니다.










WRITTEN BY 미스터반

안녕하세요. 'Mr.반'입니다. 반도체 정보와 따끈한 문화소식을 전해드리는 '앰코인스토리'의 마스코트랍니다. 반도체 패키징과 테스트가 저의 주 전공분야이고 취미는 요리, 음악감상, 여행, 영화감상입니다. 일본, 중국, 필리핀, 대만, 말레이시아 등지에 아지트가 있어 자주 출장을 떠나는데요. 앞으로 세계 각 지역의 현지 문화 소식도 종종 전해드리겠습니다.





Comments :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