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토에세이] 평일의 여유
다들 출근하는 시간,
나는 천천히 걷는다.
누군가에게는 일하는 날이고,
누군가에게는 쉬는 날이다.
그래서 더 조용하고 여유롭다.
이것이 바로 교대근무의 장점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글과 사진 / TEST 제조2팀 최민혁 사원
'Community >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포토에세이] 전남 신안 선도 수선화축제 (0) | 2026.05.19 |
|---|---|
| [포토에세이] 수고 많았습니다! (0) | 2026.05.18 |
| [포토에세이] 화순 봄꽃 축제, 꽃길 위의 봄 (0) | 2026.05.13 |
| [포토에세이] 인천의 랜드마크, 월미도 (0) | 2026.05.12 |
| [포토에세이] 소쇄원의 봄 (0) | 2026.05.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