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이벤트

2022 임인년 새해 소망아, 이루어져라! 1편

by 에디터's 2022. 1. 26.

사진출처: 크라우드픽

지난 12월, 앰코코리아 전사 연말맞이 행사들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경품 이벤트에는 무려 6천5백여 명이 넘는 사원들이 응모하였는데요, 그중 새해 소망 코너에 우리 사원들의 수많은 소망 역시 접수되었습니다. 사보에서는 사원 여러분이 적어주신 그 새해 소망 중 일부를 소개해 드립니다. 특히, 아래에 소개된 사원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모쪼록 사원 여러분의 모든 소망이 이루어지길 바라면서, 총 3회에 걸쳐 새해 소망 22편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_^)

 

(1)
2022년 두 돌이 되는 우리 이쁜 공주, 지금처럼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주렴! 그리고 우리 집 가장! 우리 오빠도 아프지 말고 건강하고 사업도 잘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내가 아는 사람들, 우리 회사 사원들도 모두 모두 건강하고 앰코도 지금처럼만 쭉 함께 가기를! (^_^)

 


(2)
정신없이 지나왔던 2021년이었습니다. ‘초심 잃지 않기와 더 큰 사람되기’를 나름대로 되새겨 왔습니다. 최근 경제적으로 어려운 친구를 도와주는 걸 시작으로, 동료들에게 작은 선물하기, 어린이 후원 등을 하면서 베풀고 난 후 돌아오는 행복감이 크다는 걸 느꼈습니다. 다가오는 2022년, 이제 저의 소망은 작년 소망과 더불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언제든지 도움이 될 수 있는 여유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3)
2021년 1월 18일에 입사해 이제 2022년도가 되면 1년 되는 해가 됩니다. 우리 팀 선배님들께 너무 감사합니다. 선배님들의 칭찬을 적어보고 싶었습니다! 선배님들, 항상 감사합니다! 입사했을 때부터 항상 칭찬해주시고 못 하면 되려 그럴 수 있다고 토닥여 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2년에도 우리 앰코에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제조3팀 제조4파트, 파이팅!

 


(4)
사랑은 멀고 가까움에 따라, 거리감은 있어도 그 깊이는 모든 사람에게 똑같았으면 합니다. 2022년 새해에는 받은 사랑을 모두에게 나누었으면 합니다! 사랑합니다!

 


(5)
모든 분이 코로나 극복을 위해 힘쓰다 보니 어느새 2021년이 지나갔습니다. 평범한 일상이 회복될 것 같았던 코로나도 현재는 3차 백신 추가 접종을 앞두고 있네요. 가족과 동료들을 포함한 모든 분이 백신 부작용으로 걱정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2022년에는 정말 미뤄왔던 만남을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조금만 힘내요!

 


(6)
나에게 소중한 사람들이 모두 건강하고 좋은 일들만 가득 생기게 해주세요! 또한, 도전하고자 하는 일도 두려워하지 말고 시도해 볼 수 있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
제 소망은 얼마 전에 하늘로 떠난 우리 엄마가 하늘에서는 아프지 않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우리 걱정 없이 잘 살았으면 좋겠고, 그동안 힘들었던 일들보다 앞으로는 행복하고 웃을 일만 더 많길 바라고, 유일한 제 가족인 언니도 아프지 않고 건강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 모두가 웃으면서 즐겁게 회식도 하고 바이러스 걱정 없이 여행도 할 수 있는 날이 다가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8)
2021년이 끝남과 동시에 2022년이 찾아오는 계절이 돌아왔어요. 어렸을 때는 마냥 내리는 눈이 좋아서 사계절 중 겨울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어릴 적, 눈이 내리던 날에는 빙판길에 미끄러져 넘어질까 봐 아빠 손을 잡고 거리를 걸었는데, 손을 잡은 것만으로도 넘어질까 하는 불안함이 사라지고 거칠고 투박했지만 누구보다도 따뜻했던 그 손이 정말 좋았어요. 크고 나서 오랜만에 잡아본 아빠의 손은 보기만 해도 울컥할 정도로 많이 상해 있어서 자식들 키우느라 얼마나 많이 고생했는지 아빠의 얼굴과 손에 다 나타나 있어서 너무 속상하더라고요. 겨울이라는 계절은 한 해 동안 내가 자라나는 만큼 내 부모님이 점점 나이가 들어가는 시기인 것 같아서 마음이 아파요. 아빠가 어릴 적에 주셨던 따뜻함과 사랑을, 이제는 아빠 못지않게 커버린 내가 아빠한테 드리려 합니다. 사랑해요! ♥️ 다가오는 2022년의 소망은, 우리 가족이 아프지 않고 지금보다 더 건강히 오랫동안 제 곁에 있어 줬으면 좋겠어요! 2022년에는 앰코코리아 우리 사원 여러분도 더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