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앰코코리아 소식

코로나19 퇴치 백신은 바로? 미담 바이러스!

코로나19 퇴치 백신은 바로? 미담 바이러스!

 

 

지난 1 19일 국내 첫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후 한 달여 만에 감염병의 전국적인 확산으로 시민 불안감, 특정단체에 대한 불신이 커지는 등 민심이 어지러운 가운데, 인천의 한 어르신이 확진환자가 가장 많이 발생한 대구 시민을 응원하는 손편지와 함께 본인이 모은 쌈짓돈을 기부해 진한 감동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228, 인천시청에 한 어르신이 찾아와 손편지와 돈이 든 봉투를 남기고 홀연히 사라진 것인데요, 봉투 안에는코로나19 조속한 퇴치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대구!”, “비록 적은 금액이나 마스크 구매에 보탰으면 합니다. 인천시민 드림이라는 손편지와 현금 24만 원이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인천시청에서는 어르신이 전한 소중한 후원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하여 대구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또한, 인천한의사회에서는 코로나19로 24시간 비상근무 중인 공무원들의 건강을 챙겨달라며 인천시에 보약을 보내왔으며,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인천지역 소상공인들의 경영난이 심화하고 있는 가운데 건물주들이 자발적으로 임대료 인하해 주는 착한 임대인 운동이 전개되고 있다고 하네요.

 

현재 코로나19로 매일 확진자 발생 소식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경제와 반도체 경기 역시 악화되고 있다는 뉴스가 연일 보도되고 있는데요, 모든 국민이 함께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여러분, 힘내세요!

 

힘내세요, 앰코코리아!

힘내세요, 인천!

힘내세요, 광주!

힘내세요, 대한민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