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여행을 떠나요

[인천 여행] 썸머 COOL 페스티벌! 인천 송도 맥주축제

by 앰코인스토리 - 2018. 8. 9.


찾아라 인생맥주! 2018 송도맥주축제



썸머 COOL 페스티벌! 송도, 그 두 번째 재미는 Songdo Global Beer Festival ‘2018 송도맥주축제’입니다. ‘찾아라 인생맥주!’라는 슬로건 아래 8월 24일부터 9월 1일, 9일간 펼쳐지는 본 축제는 초대형 맥주 & 음악 축제로 관람객들이 인생 최고의 맥주와 공연, 축제를 즐길 수 있게 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 송도맥주축제가 열리는 송도달빛축제공원 야외 광장


축제는 2011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로 8회를 맞이합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푸른 잔디가 시원하게 반짝이는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약 3만 평의 행사장은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합니다. 국내외 다양한 맥주 라인업과 SNS 상을 뜨겁게 달군 다양한 푸드 라인업은 물론, 최정상급 뮤지션을 만날 수 있는 라이브 콘서트와 불꽃놀이, EDM 파티까지.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했던 인생 최고의 맥주와 축제를 인천 송도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 송도맥주축제의 밤, 메인 스테이지에서 즐기는 라이브 콘서트


송도맥주축제, 올해의 라이브 콘서트 주제는 ‘Life Is Live!’입니다. 아시아 최대 규모의 공연시설에서 펼쳐지는 9일간의 라이브 콘서트는 록 밴드, 힙합, 인디뮤지션부터 EDM 파티까지.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역대급 라인업으로 즐길 수 있는데요, 비와이, DJ DOC, 버벌진트, 범키, 강산에, 크라잉넛, 봄여름가을겨울, 체리필터, 강진, 변진섭 등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세부일정은 아래 타임테이블을 확인해 주세요. (^_^)


▲ 메인 무대 공연 타임테이블


▲ 송도맥주축제 신나는 EDM 파티


축제의 밤, 신나는 EDM 파티와 함께 송도 밤하늘을 아름답게 그려낼 불꽃놀이가 펼쳐집니다. ‘Painting In The Sky’ 주제로 매일 밤 펼쳐질 불꽃놀이는 음악에 맞춰 불꽃이 춤을 추는 ‘파이로 뮤지컬(Pyro Musical)’로 진행된다고 하네요. 축제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역대 축제 중 가장 크고 화려한 불꽃놀이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도 VR 스테이지, 이벤트 스테이지, 경품 행사 등, 다양한 놀이와 체험행사가 함께 하니 벌써 축제의 그 날이 기다려집니다.


▲ 송도맥주축제 신나는 EDM 파티




맥주 축제이니 무엇보다 맥주 라인업이 중요하겠지요? 2018 송도맥주축제에서는 축제를 위해 조직위원회가 직접 생산한 ‘송도맥주’ 및 전 세계 맥주, 맥주와 가장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음식들도 관람객을 맞을 예정입니다. 맥주 라인업에는 밀러, 블루문, 클라우드, 피츠, 기린, 블랑, 포엑스골드, 서머스비, 맥스, 필스너우르켈, 그롤쉬, 페로니, 코젤다크, 코젤페일, 아사히, 오키나와, 칼스버그, 베어비어 등이 이름을 올렸으며, 연예인이 참가하는 푸드트럭도 관객을 맞을 예정이라고 하네요. 누가 오게 될까요? 혹시나 하는 기대감이 반가움으로 이어지길 바라며, 그날을 기다립니다.


Songdo Global Beer Festival ‘2018 송도맥주축제’

주소 : 인천광역시 센트럴로 350 (송도동 26-1) 송도달빛축제공원

기간 : 2018년 8월 24일(금)~9월 1일(토)

입장료 : 온라인 예매 1만 원(현장 구매 1만5천 원), 전일권 5만 원(현장구매 3만 원), 인천시민 30% 할인

예약 문의 : 032-830-1000

홈페이지 : www.songdobeer.com


사진출처 : 송도맥주축제 축제조직위원회 제공




글쓴이 엄용선

잼이보는 하루를 사는 자유기고가 & 여행작가. 1인 프로젝트그룹 ‘잼이보소닷컴’ 을 운영하며 주변의 소소한 잼이거리에 촉을 세운다. 밥 먹고 사는 일은 자유로운 기고로 이어지며 여행, 문화, 예술 칼럼을 비롯해 다양한 취재 원고를 소화하고 있다. 마음이 동하는 일을 벗삼는 프로젝터로의 삶을 꿈꾸며 여행과 생각, 사람과 글을 무척이나 좋아한다. 메일 wastestory@naver.com 블로그 blog.naver.com/wastestory




※ 외부필자에 의해 작성된 기고문의 내용은 앰코인스토리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