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코리아 K4 당구동호회, 사각 링 위에서 보인 ‘시그마’의 열정이여!

by 앰코인스토리 - 2017. 7. 19.


우리는 앰코코리아 K4 당구동호회입니다

당구라는 스포츠는 집중력과 정교함을 더해서 신사적인 매너를 기반으로 완성되는 스포츠이기에 반도체 회사에 몸담고 있는 시그마 동호회인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스포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래서 우리 K4 당구동호회는 서로 합하여 무한한 가능성을 창출하자는 의미로 ‘시그마(Σ)’라는 이름으로 모였습니다. 그렇게 한 명, 한 명, 모여서 하나가 되고, 그 하나의 회원들이 사각의 링 위에서 열정을 쏟아 붓고 있지요.



당구동호회의 연례행사가 열리다

무더운 폭염이 기승을 하는 여름 시즌에는, 회원들이 체육관으로 집결하고 토너먼트 시합이 진행됩니다. 전국적으로 1,000여 명이 넘을 정도의 인원들이 한자리에 모였으니 아주 북적북적합니다. 경기를 치르기 전에 긴장감으로 가득 채워지는 분위기는 여러 사람에게 설렘이란 두근거림을 안겨줍니다. 우리는 그렇게 전라북도 정읍시 국민체육센터에 도착했습니다. 이번 대회 개인전에는 앰코코리아 당구랭킹 1위 서성무 수석과 2위 박근종 책임이 출전하여 기량을 뽐냈으며, 단체전은 Sigma A와 B팀으로 구성하였고 10여 년의 오랫동안 당구대 위에서 우정을 쌓아온 장따블 Sigma A팀인 신덕우, 박상보, 엄해성, 김우진 책임을 앞세워 전국적인 실력자들과 마음껏 실력을 뽐내보았으나, 해외 전지훈련이라도 다녀와야 할 정도로 실력 차이가 큰 부분이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좋은 경험을 하고 돌아온 것 같습니다.



동호회 간식 이벤트에 참여하다

절호의 찬스와 운명의 기회였을까요? 전국대회 참가 접수를 하던 찰나에 회사에서 좋은 기회를 주신 덕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분위기에서 좋은 음식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마냥 소풍 나온 어린아이의 기분으로 스트레스와 더운 날씨를 저 멀리 날려버렸습니다.



앞으로의 동호회 계획

우리 앰코코리아 K4 당구동호회는 매달 4개 조의 근무현황을 고려하여 정기전을 개최하고, 참석하는 사우께는 여러 종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많은 혜택과, 집안 살림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좋은 상품들과, 여러 부서 사우들과 인맥을 쌓을 수 있도록 친분의 자리를 마련해 드리고 있습니다. 당구에 관심 어린 사랑이 배어있는 분이라면 당구동호회 문을 두드려 주세요. K4공장에 근무하고 계시는 모든 사우께 이 모든 걸 즐길 수 있는 시간과 기회는 언제나 열려 있습니다. 당구동호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글 / K4 당구동호회 총무 신덕우 책임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 지원 이벤트 [최강동호회] 

[최강동호회]는 앰코코리아 전 공장에서 활동하는 사내 동호회를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2017년 일곱 번째 주인공은 K4공장(광주) 당구동호회입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K4 당구동호회 회원들이 모인 자리에 간식비를 지원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눈부신 활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ㆍK4 당구동호회 활동 및 가입문의 : DuckWoo.Shin 사내메일

ㆍ최강동호회 칼럼 참여문의 : DooHyun.Kim 사내메일 (동호회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