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문화로 배우다

미스터 반이 추천하는 2016년 9월 추석시즌 개봉영화

by 앰코인스토리 - 2016. 9. 8.

[추천 MOVIE] 9월에 개봉하는 영화 기대작


추천 영화1 밀정 (The Age of Shadows)



 사진출처 : 다음영화 (http://goo.gl/uEo0yA)


개봉일 : 2016년 9월 7일 (15세이상관람가)

감독 : 김지운

출연 : 송강호, 공유, 한지민, 신성록, 엄태구, 황정민

미스터 반의 기대평 : 믿고 보는 배우 송강호와 공유. 현재 최고의 기대작.


192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인 출신 일본경찰 이정출(송강호)은 무장독립운동 단체 의열단의 뒤를 캐라는 특명으로 의열단의 리더 김우진(공유)에게 접근하고, 한 시대의 양 극단에 서 있는 두 사람은 서로의 정체와 의도를 알면서도 속내를 감춘 채 가까워진다. 출처를 알 수 없는 정보가 새어나가고 누가 밀정인지 알 수 없는 가운데, 의열단은 일제의 주요 시설을 파괴할 폭탄을 경성으로 들여오려 한다. 일본 경찰은 그들을 쫓아 모두 상해에 모인다. 자신의 목표를 위해 서로를 이용하려는 암투와 회유, 교란 작전이 숨 가쁘게 펼쳐지는 긴장감 속에서 폭탄을 실은 열차는 국경을 넘어 경성으로 향한다.

 

영상출처 : https://youtu.be/-dLJ_Wxxals


추천 영화2 ▶ 고산자, 대동여지도 (古山子, 大東輿地圖)



사진출처 : 다음영화 (http://goo.gl/3XEsJQ)


개봉일 : 2016년 9월 7일 (전체관람가)

감독 : 강우석

출연 : 차승원, 유준상, 김인권, 남지현, 신동미

미스터 반의 기대평 : 김정호를 통해 본 지도꾼 이야기. 숭고한 절경과 함께 보자.


지도가 곧 권력이자 목숨이었던 시대. 조선의 진짜 지도를 만들기 위해 두 발로 전국 팔도를 누빈, 고산자(古山子) 김정호. 하나뿐인 딸 순실이 어느새 열여섯 나이가 되는지도 잊은 채 지도에 미친 사람이라는 손가락질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오로지 지도에 몰두한다. 나라가 독점한 지도를 백성들과 나누고자 하는 일념 하나로 대동여지도의 완성과 목판 제작에 온 힘을 다하는 김정호. 하지만 안동 김씨 문중과 대립각을 세우던 흥선대원군은 김정호의 대동여지도를 손에 넣어 권력을 장악하려 한다.

 

영상출처 : https://youtu.be/ldgeERZhsFQ


추천 영화3 ▶ 매그니피센트 7 (The Magnificent Seven)



사진출처 : 다음영화 (http://goo.gl/T4oiZn)


개봉일 : 2016년 9월 14일 

감독 : 안톤 후쿠아

출연 : 덴젤 워싱턴, 크리스 프랫, 이병헌, 에단 호크, 맷 보머, 빈센트 도노프리오

미스터 반의 기대평 : 캐스팅 만족, 우리나라 배우에 만족. 사이다 액션을 선사해주길.


1879년, 평화로운 마을 로즈 크릭을 무력으로 점령한 보그 일당의 탐욕적인 악행과 착취로 인해 선량한 사람들이 이유 없이 쫓겨난다. 남편의 억울한 죽음을 지켜본 엠마는 치안 유지관을 가장한 현상범 전문 헌터 샘 치좀(덴젤 워싱턴)을 찾아가 전 재산을 건 복수를 의뢰한다. 샘은 도박꾼 조슈아 패러데이(크리스 프랫), 명사수 굿나잇 로비쇼(에단 호크), 암살자 빌리 락스(이병헌), 무법자, 추격자 그리고 인디언 전사까지 7인의 무법자들을 모아 모든 것을 날려버릴 마지막 결전을 준비한다. 그리고 통쾌한 복수가 시작된다.


영상출처 : https://youtu.be/Mxo1dkt2gco




WRITTEN BY 미스터반

안녕하세요. 'Mr.반'입니다. 반도체 정보와 따끈한 문화소식을 전해드리는 '앰코인스토리'의 마스코트랍니다. 반도체 패키징과 테스트가 저의 주 전공분야이고 취미는 요리, 음악감상, 여행, 영화감상입니다. 일본, 중국, 필리핀, 대만, 말레이시아 등지에 아지트가 있어 자주 출장을 떠나는데요. 앞으로 세계 각 지역의 현지 문화 소식도 종종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