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받은 성필제 수석


▲ 반도체협회장상을 받은 배진우 수석


앰코코리아, 제11회 반도체의 날 유공자 포상

10월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11회 반도체의 날’ 기념식에서 기술연구소 제품개발센터 TSV제품개발 Project Leader 성필제 수석이 산업통상자원부 장관표창을, K4공장 기술부문 K4기술2팀장 배진우 수석이 한국반도체협회장상을 각각 받는 영예를 누리며 한국 반도체 산업에서 앰코코리아가 차지하는 위상을 대내외에 널리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습니다.

이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반도체산업협회는 우리나라 대표 수출 품목이자 국가 경제를 견인하고 있는 반도체산업의 성과와 위상을 대외에 홍보하고 반도체 산학연의 노고를 격려하는 화합의 장을 펼쳤습니다.

올해로 11회째를 맞는 반도체의 날은 국내 반도체산업 및 관련 기업의 사기를 북돋고 공조 체제를 강화하기 위해 제정되었으며, 한국반도체산업협회는 반도체 수출이 100억 달러를 돌파한 지난 1994년 10월 29일을 기념하고 반도체산업의 제2 도약 의지를 결집하자는 의미로 이날을 ‘반도체의 날’로 선정하였습니다.






WRITTEN BY 미스터반

안녕하세요. 'Mr.반'입니다. 반도체 정보와 따끈한 문화소식을 전해드리는 '앰코인스토리'의 마스코트랍니다. 반도체 패키징과 테스트가 저의 주 전공분야이고 취미는 요리, 음악감상, 여행, 영화감상입니다. 일본, 중국, 필리핀, 대만, 말레이시아 등지에 아지트가 있어 자주 출장을 떠나는데요. 앞으로 세계 각 지역의 현지 문화 소식도 종종 전해드리겠습니다.



 



Comments :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