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코리아 K1 탁구동호회, 광진구청장배 전국탁구대회에 참가하다

by 미스터 반 2016. 8. 3.


K1 앰코탁구동호회의 1년 중 가장 큰 행사는 바로 전국대회 출전입니다. 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발휘해 볼 수 있고, 난생처음 보는 상대와 경기를 하는 스릴도 있으며, 무엇보다도 그날 하루는 동호회원들 서로가 뜨겁게 응원해주고 따뜻하게 격려해주는, 즐거운 축제의 자리이기도 합니다.


2013년 처음으로 출전한 이후, 매년 광진구청장배 전국탁구대회에 참가한 지도 벌써 4번째가 되었답니다. 우물 안 개구리처럼 같은 동호 회원들끼리만 경기하다가 처음으로 낯선 상대와 경기를 한다는 것이 너무나 어렵다는 걸 느끼게 되었지요. 전원이 예선 탈락하고 돌아온 지도 엊그제 같은데 그동안 실력이 일취월장하여 지난 대회에서는 3명이 입상을 하는 등, 광진구 대회는 앰코탁구동호회에게 이제 정말 특별한 대회가 되었습니다.


올해에는 비록 참가인원이 예전보다는 많이 줄었지만, 여전히 탁구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정예 회원들로 팀을 구성하여 출전하게 되었습니다. 광진구 대회는 다른 전국대회보다 까다롭고 수준 높은 동호인들이 출전하기로 유명합니다. 이번 대회에서 앰코탁구동호회원들은 특유의 뚝심과 열띤 응원으로 전원이 예선 통과를 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비록 이번 대회에서 입상자는 없었지만, 아침부터 저녁까지 값진 땀방울을 흘리면서 한마음이 되어 탁구에 대한 열정을 다시 한 번 느끼고 왔습니다. 내년 대회에도 출전할 수 있을지는 모르지만, 녹색 테이블과 하얀 공은 언제나 앰코탁구동호회원들의 마음을 하나로 만들어주는 에너지가 될 것입니다. 앰코탁구동호회, 파이팅!





글 / 탁구동호회 유정수 책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