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출근해서 온종일 의자에만 앉아 생활하는 당신!

당신의 출렁이는 뱃살! 자꾸만 얇아지는 다리!

3분만 뛰어도 요단 강을 건널 것 같은 약한 체력! 

남편, 아내, 남자친구, 여자친구의 찌푸린 눈살에 느껴지는 위기의식! 

이젠 바꿔야 할 때입니다. (마라톤동호회에서 말끔히 해결됩니다)



안녕하세요? K4 SMT B line 고영광 책임입니다. K4 Amkor 마라톤 동호회 활동을 여러 사우와 함께 즐기기 위해서 우리들의 모습을 보여드리게 되었습니다. 어디서든 할 수 있는, 그야말로 최고의 장점을 가진 스포츠인 마라톤! 건강한 신체에서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처럼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건강한 신체가 우선이 되어야 하겠지요. 마라톤을 통해 얻은 탄탄한 체력은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를 발산하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키워, 회사 업무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또한, 나 자신의 한계를 극복함으로써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스포츠랍니다.


체력이 약하거나 지친 업무 속 힐링이 필요하신 분, 또는 새로운 도전으로 성취감을 만끽하고 싶은 당신이시라면 지금 도전해보세요. Amkor 마라톤 동호회가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우리 마라톤 동호회는 매주 월요일 약 5~10km의 건강 코스를 통해 체력을 단련하며, 매년 3회 이상 대회에 출전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회 출전 시에는 각자 체력에 맞게 5km, 10km, 20km, 42km 거리를 신청해 출전하고, 완주 후에는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 동료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지난 나주 금성산 숲길 마라톤 대회에서는 동호인 김광재 사원이 적토마 같은 다리로 11km를 뛰어 전체 19위라는 쾌거를 올려 Amkor의 위상을 드높이기도 했습니다. 천고마비의 계절인 이번 가을 시즌을 시작으로, 여러분들의 체력을 위해 투자해보시는 건 어떨지요? 우리 마라톤 동호회에서는 많은 사우의 도전을 기다리겠습니다.



동호회 가입 및 대회신청은 안전관리 김원식 수석에게 사내 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앰코 마라톤 동호회, 파이팅!


글 / K4 마라톤 동호회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Comments :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