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요리와 친해지기

인천 부평역 맛집 <마미치킨> 치맥이 생각날 땐 이곳으로~

by 앰코인스토리 - 2015. 9. 10.


한국사람이라면 역시 치맥을 가장 선호하겠지요? 여기, 30년 전통의 예스러운 맛집이 있습니다. 은은한 숯불 향이 풍기는 마미치킨을 여러분께 소개할까 합니다.



인천 부평역을 지나다 보면 종종 보곤 했는데요, 치킨 냄새가 물씬 나면서도 항상 사람들로 가득한 곳이라 필자의 궁금증을 갖게 한 치킨집입니다. 게다가 ‘30년 전통이라는 문구에 끌려 한번 방문한 이후, 치맥이 먹고 싶을 때마다 이 집, 마미치킨을 방문하는 단골이 되었답니다. 뭔가 예스러운 분위기에 등산객들이 우글우글할 것 같은 호프집 분위기인데요, 젊은 사람들이나 가족들, 심지어 외국인도 심심찮게 보이는 부평 맛집이랍니다.

 


숯불에 구어 기름기가 쏙 빠져 건강에도 좋고 숯 향도 은은하게 나서 맛이 배가되는 치킨! 숯 향과 소금만으로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소금 숯불구이, 매콤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양념 숯불구이, 껍질이 바삭~하면서 살은 촉촉한 프라이드 중에 취향에 따라 골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숯불구이는 양념/소금 반반도 주문할 수 있고, 프라이드는 반 마리만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필자가 가장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양념 숯불구이! 아주 맵지도 않고 적당하게 매콤해서 자꾸 손이 갑니다. 나중에 허전하면 뻥튀기를 여기다 찍어 먹어도 아주 맛있다는 사실. 기본 안주는 요청하면 친절하게 계속 리필을 해주시고, 또한 역시 치킨에는 맥주가 빠질 수 없겠지요? 이곳은 카스 맥주가 추천하는 생맥주가 맛있는 집이라고 벽에 떡 하니 붙어있네요. 21가지 품질테스트를 통과했다나. 실제로도 맥주 맛이 아주 깔끔합니다.



가격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맛이 비하면 아깝지 않고 맛도 건강도 챙길 수 있으니 일거양득입니다. 퇴근 후나 운동 후, 치킨에 맥주가 생각날 때면 이곳 마미치킨에 들러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에요!

 

가격 : 숯불 바비큐 치킨(양념/소금/반반) 16,000, 프라이드 치킨 16,000

위치 :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0 (부평구 부평동 185-23) 마미치킨
전화 : 032-501-3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