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문화로 배우다

정동하 전국 투어 콘서트(2015) 관람기, 환상의 보이스

by 앰코인스토리 - 2015. 9. 8.

앰코인스토리가 추천하는 공연, 정동하 전국 투어 콘서트


사진출처 : http://goo.gl/XcN1cf


육아에 지친 절 위한 신랑의 깜짝 이벤트로 엄마와 함께 처음으로 콘서트에 같이 가게 되었어요. 평소 《불후의 명곡》을 즐겨 보시는데요, 거기서 정동하 씨가 노래를 잘한다며 좋아하셨거든요! 미션인 인증샷 촬영을 위해 공연장에 여유 있게 도착해서 찍어보았는데, 찍을 때는 쑥스럽고 민망했지만 돌이켜보니 이 또한 좋은 추억이 된 것 같네요. 엄마랑 처음으로 셀카도 찍어보고, 엄마께 셀카 찍는 법도 알려드렸더니 무척 좋아하셨답니다.



정동하 씨의 노래는 <생각이 나>밖에 몰라서 조금 걱정했는데, 처음 듣는 노래가 많았음에도 가창력이 너무 뛰어나 몰입해서 공연을 즐길 수 있었어요. 콘서트장 음향도 좋고, 라이브라 그런지 정말 음색이 환상적이었어요. 공연이 끝나고 돌아오는 내내 노래가 맴돌 정도였으니까요. 공연에서 들었던 <위로>, <멀어진다>, <바라보나 봐>는 가사를 기억했다가 제목 검색해서 계속 다시 듣고 있답니다. 물론, 음원이 라이브의 감동을 따라오진 못하지만, 그래도 듣기 좋네요.


특히, 《불후의 명곡》에서 불렀던 노래들도 많이 불러서 엄마께서 좋아하셨어요. 특히 이상은 씨의 <언젠가는>은 제가 대학 동아리 공연에서 불렀던 노래라 더욱 반가웠고, 잠시 그 시절 추억에 잠기기도 했답니다. 또 김장훈 씨의 <나와 같다면>을 듣다가 울컥해서 찔끔 눈물이 나기도 했네요. 들국화의 <제발>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초대 게스트인 헬로 스트레인저의 보컬 강한 씨와 같이 듀엣으로 불렀는데, 정동하의 보컬은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거의 세 시간 동안 10분 정도밖에 안 쉬고 연이어 노래를 부르는데도 전혀 흔들림 없는 꿀성대에 정말 감탄했답니다.


사진출처 : https://goo.gl/xfLDhm


공연 후반부에는 흥겨운 팝송을 부르시며 여성 댄서들과 함께 멋진 춤사위까지 보여주셔서 저도 덩달아 많이 신이 났었네요. 도저히 자리에 앉아 있을 수 없어서 거의 모든 사람이 자리에서 일어나 리듬에 맞춰 흔들었어요. 덕분에 잠시나마 육아 스트레스를 잊고 댄스 삼매경에 빠졌어요.



엄마와 함께하는 콘서트라, 혹시 엄마가 지루해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즐겁게 일어서서 손뼉 치시는 모습을 보며 안심했답니다. 사위 덕분에 좋은 구경 했다고 좋아하셔서 더욱 효도한 기분이 들어 뿌듯했어요. 마지막으로 엄마와의 좋은 추억을 선물해준 신랑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글 / 고객만족1팀 윤종환 책임의 가족


영상출처 : https://youtu.be/hH0Vbk2eCvk


영상출처 : https://youtu.be/XkZU_7OF1cs


 공연관람 이벤트 [뮤지컬 맨오브라만차]에 응모하세요! (비밀댓글)

(티켓 2매 / 2015년 10월 10일(토) / 서울 / 가족과 함께~동료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