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문화로 배우다

핑크퐁과 상어가족 관람기, 귀여운 아이들을 위한 선택

by 앰코인스토리 - 2018. 5. 1.


어느 날, 일하고 있는데 동생에게 갑자기 연락이 왔습니다. 회사 사보 이벤트 [사랑의 티켓]에 응모했는데 당첨이 되어서 우리 아이들에게 <핑크퐁과 상어가족> 어린이 뮤지컬 티켓을 선물하고 싶다고요! 평소 <핑크퐁과 상어가족>을 너무 좋아하는 우리 성훈이, 서은이는 핑크퐁 공연을 보러 가자니 신이 나서 집안 곳곳을 방방 뛰었답니다. (^_^)



선물 받은 티켓과 인형을 가지고 공연장으로 향했답니다. 공연장 입구에 도착하니 아이들이 부모님들과 많이 모여 있었고, 공연을 기다리는 들뜬 표정의 아이들이 많았답니다. 우리 성훈이와 서은이는 차에서 한창 자다가 내려서 그런지 사진 속 표정이 밝아 보이진 않네요.



우리가 앉을 좌석을 확인하고, 드디어 공연장에 입장을 했습니다. 무대 위에는 뮤지컬을 위한 준비가 준비 중이었습니다. 큰 화면을 배경으로 사진도 한번 찰칵~!



핑크퐁과 상어가족 줄거리 (스포 주의~)

상어가족과 귀여운 물고기 친구들이 사는 평화로운 바닷속 세상! 아기 물고기를 쫓으며 신나게 놀던 아기 상어가 갑자기 보이질 않는다. 아빠 상어는 핑크퐁에게 아기 상어를 찾아 달라고 부탁한다. “좋아! 아기 상어를 찾으러 바다로 가자! 호이~ 포이~ 핑크퐁!” 바다로 가는 길을 모르는 핑크퐁에게 호기가 찾아와 친구들을 소개해준다. 핑크퐁과 호기가 바다를 찾아 떠나는 도중, 정글에서 곤경에 처한 동물 친구들을 도와주려는데…. 갑자기 핑크퐁의 별 목걸이가 반짝반짝 빛나며 초능력이 발휘된다. 핑크퐁과 친구들은 아기 상어를 찾기 위해 많은 모험을 거치게 된다.



두 아이는 공연 속 핑크퐁 노래들과 함께 신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저랑 신랑이 함께 봐도 하나도 지루하지 않은 시간이었네요. 성훈이랑 서은이는 신나서 자리에서 방방 뛰었답니다. 공연이 끝나고, 아기 상어와 악수하기 위해 우리 성훈이도 뛰어나갔답니다. 한참 공연장을 바라보다 나왔네요. 비밀이지만 개인적으로는 저번에 봤던 다이**어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공연이었습니다. 아이들에게 좋은 기회를 주신 동생 회사 사보 앰코인스토리에 감사드려요.



글 / K4 제조2팀 구정하 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