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앰코가족

[행복한 꽃배달] 사랑하는 가족에게

사보 앰코인스토리에 송화석 수석의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4월에 태어난 아들과 딸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보내고 싶고, 앞으로 두 아이가 사이좋게 지내면서 건강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사보에서는 송화석 수석의 가족에게 커다란 꽃바구니를 안겨드렸습니다. 사원과 사원가족께서 늘 행복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가족에게 


추운 겨울은 지나가고 봄을 재촉하는 비가 부슬부슬 내리네요. 우리 가족에게 봄은 축하할 일이 많은 것 같아요. 먼저, 결혼 후 10년째 맞는 우리 아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아이들 이것저것 챙기고 일까지 병행하면서 심적 육체적으로 힘들지만 내색하지 않고 묵묵히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마음에 미안하기도 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첫째 아들 민준이의 열 번째 맞는 생일을 축하합니다. 언제 클까 했는데 벌써 어엿한 초등학교 4학년이 된 아들. 아직은 공부보다는 놀기를 좋아하지만 이제 스스로 생각하고 행동하며 어른을 공경하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지내길 바란다. 둘째 딸 시은이의 여섯 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생기발랄한 우리 집의 분위기 메이커. 아직 어려서 의사 전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엄마, 아빠, 오빠 말 잘 듣는 착한 딸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란다.


모두의 생일을 축하하며, 건강하고 웃음이 가득한 화목한 가정을 위해 오늘도 파이팅~!


2018년 3월 26일

 Lovely Song




글 / K4 기술1팀 송화석 수석



 행복한 꽃배달 이벤트 미스터 반이 예쁘고 멋진 꽃배달을 해드립니다.
♥ 응모마감 : 2018년 7월 15일(일)까지
♥ 응모대상 : K4 사원 & 동료 & 사원가족 
♥ 응모방법 : 비밀댓글로 응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