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앰코인스토리 독자 여러분, 어느덧 추운 겨울이 지나 3월 봄이 찾아왔습니다. 독자 여러분들도 봄을 맞이할 준비가 되셨는지요? 봄이라 하면 최악의 황사와 미세먼지도 생각이 나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맛집은 나쁜 미세먼지를 씻겨줄 삼겹살보다 더 기름진 곱창, 대창, 막창입니다.





이곳은 K3공장에서 걸어서 15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아주 유명한 맛집이랍니다. 저녁에 가시면 사람이 많아 기다리실 수도 있어 예약은 필수이지요. 좌식과 입식테이블이 많지가 않고 가깝게 붙어있어 조금 불편하지만 맛은 정말 보장합니다. 기본 찬으로 깻잎, 부추, 번데기, 어묵탕이 나오고 기름장, 콩가루, 특제소스가 같이 나옵니다.


▲ 곱창


▲ 대창과 막창


이곳의 추천 메뉴는 여러 가지 메뉴가 있지만 필자는 여러분에게 소대창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대창의 고소함과 쫄깃함이 정말 맛있거든요. 그래도 말로 하는 것보다 직접 경험해 보시는 게 빠르겠지요? 그 뒤를 따라 씹히는 식감이 좋은 막창, 그리고 곱이 흘러넘치는 곱창이 있습니다. 이 세 가지 메뉴를 각각 먹으면 몸에 기름이 좔~좔 흘러넘쳐 미세먼지는 불타오르게 됩니다.





아, 참고로 뒤에 볶음밥도 드실 수 있으니 입맛에 따라 선택하면 좋겠네요. 필자는 배가 너무 불러 먹지는 못했습니다. (T_T) 마지막으로 오늘 나는 배에 기름칠하고 싶다거나 입맛이 없다 하시는 분들은 오늘 당장 퇴근 후 소주에 한잔에 곱창이 어떠실까 싶어요. (^_^)


메뉴 : 소알곱창구이 13,000원, 소막창구이 13,000원, 소대창 13,000원, 볶음밥 2,000원, 소주 3,000원, 맥주 4,000원

영업 : 17:00~01:00, 일요일 휴무

주소 : 인천 계양구 아나지로 175 (효성2동 273-90)

전화 : 032-204-7796 (예약 권장, 주차장 없음)





WRITTEN BY 손민수

맛, 우리 회사, 동네 구석구석 맛있는 맛집들을 찾아 여러분들의 소중한 시간을 지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ments :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