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5 야구동호회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우리는 K5 야구동호회 앰코어택커즈입니다. 2005년 K1 야구동호회로 출범한 앰코어택커즈는 ‘야구인의 밤’을 끝으로 2017년도 행사를 모두 마쳤습니다. 아울러 K1 야구동호회라는 이름으로 활동한 다사다난했던 13년간의 활동도 모두 마무리했습니다. 그간 야구동호회는 좌측 어깨에 붙은 회사 엠블럼처럼, 앰코를 대표하는 동호회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활발히 활동해 왔습니다. 그 결과 토너먼트 대회 우승 1차례, 64개 팀이 출전한 풀리그 준우승 1차례의 준수한 성적을 거두며 명실상부한 최강 동호회의 명목을 뽐내 왔습니다.






특히, 지난 10월 말에는 하남구장에서 리그 마지막 경기를 가졌습니다. 하남구장은 동호회 출범 초창기부터 메인 구장으로 삼았던 정들었던 곳입니다. 이제 더는 이 구장에서 뛸 수 없다는 생각에 팀원들은 모두 아쉬워했습니다. 12월 초에는 ‘2017년 야구인의 밤’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야구인의 밤은 한 해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팀원들과의 팀워크를 다지는 자리로, 전통적으로 YB 대 OB의 청백전 시합을 하고 회식을 진행해 왔습니다.






올해에는 청백전을 특별히 스크린 야구장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경기 초반은 홈런을 쳐 낸 YB의 강상구 선수의 맹활약으로 YB 팀이 앞서갔으나, 저력을 과시한 OB 팀도 만만치 않아서, 양 팀이 엎치락뒤치락한 가운데 7대 7 훈훈한 무승부로 마무리하였습니다. 한편,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OB의 현승용 선수가 2017 최우수 선수로 선정되어 트로피를 수상하였습니다. 동호회 원년 멤버인 현승용 선수는 타율 0.464의 우수한 성적으로 리그 타율 순위에서도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앰코어택커즈는 2018년도부터 K5 야구동호회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인천 선학역 인근 구장에서 진행하는 TNS리그에 가입하여 인천 지역 팀들과 자웅을 겨루게 되었습니다. 시합은 토요일에 진행하며 매주 시합이 있는 주에는 사내 게시물을 통해 홍보될 예정입니다. 사원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앰코어택커즈는 사원 여러분의 가입을 기다립니다.


(2018년도 감독 현승용 수석, 2018년도 사무국장 최욱 책임, 목인수 책임 일동)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 지원 이벤트 [최강동호회]

[최강동호회]는 앰코코리아 전 공장에서 활동하는 사내 동호회를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2017년 열여섯 번째 주인공은 K5공장(인천 송도) 야구동호회입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K5 야구동호회 회원들이 모인 자리에 식사비를 지원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눈부신 활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ㆍK5 야구동호회 활동 및 가입문의 : Wook.Choi 사내메일, InSu.Mok 사내메일

ㆍ최강동호회 칼럼 참여문의 : DooHyun.Kim 사내메일 (동호회 담당자)



Comments :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