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4 Amkor Fishing Club 추계 낚시대회 활동 이야기

2017년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1박 2일로 K4 Amkor Fishing Club(이하 AFC 동호회) 회원이 모여 추계낚시대회(겸 동호회 간식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광주에서 가까운 함평 나산 수로로 장소를 섭외하여 골수 AFC 회원들과 10월 두 번째 출조를 진행했으며, AFC 조사님들은 각자의 노하우로 낚시대를 편성할 포인트를 선정한 후 붕어의 길목을 노려 학익진의 대편성을 합니다. 월척급 붕어의 멋진 찌올림을 기대하면서, 오늘도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림을 시작합니다!





이쯤 되면 마음의 여유가 생겨서 주변의 자연환경을 돌아보는데요, 바람이며, 풀이며, 하늘이며, 물까지, 오늘은 하루 일을 잘 마무리한 태양이 서쪽으로 넘어가면서 형용할 수 없는 컬러와 함께 한 폭의 그림을 우리에게 선사하네요. 석양을 하염없이 그러나 뭔가를 기대하는 마음으로 바라보기를 끝마칠 즈음, 밤낚시의 기본인 찌불, 케미컬라이트를 꺾으며 본격적인 낚시를 시작합니다. 월척급 힘찬 붕어와 한 판의 힘겨루기를 간절한 마음으로 소망해보는 것은 물론이고요!




그렇게 우리 조사님들은 아무도 모를 밤을 지새웠습니다. 그 결과, 오늘의 1등은 강조사님! 밤사이 열공하시더니 기어이 월척을 해내셨지요. 짜릿한 손맛! 감축드립니다. 함박웃음에 잘생긴 붕어가 더욱 커 보입니다.



AFC에는 미래를 이끌어갈 예비 조사님들도 있답니다. 아빠와 함께 출조하여 열심히 배우는 모습과 열심히 가르쳐 주는 부녀 사이가 오늘은 더욱 부럽습니다.



AFC 동호회 회원 여러분! 새벽 추위에 맞서며 1박 2일 동안 자신과의 싸움을 하신 보람이 있으셨지요? 일찍 오셨다가 일 때문에 가신 분, 늦게나마 달려와 주신 회원님도 모두 반가웠고, 모두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이렇게 자연과 동화되어 즐거운 낚시로 일상의 스트레스를 확 날려버리는 것은 어떠실까요? 수면에 비친 녹색 케미컬라이트를 바라보며 한 번쯤 월척을 잡는 짜릿한 손맛과 힘찬 캐스팅! 잡념에 사로잡혀서 고민이신 분이나 혼자 명상을 하고픈 분, 기타 등등 사연의 모든 분(글로는 더 설명할 수 없네요)! AFC는 항상 조사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연과 취미를 함께 하고픈 사우들은 언제든지 연락 및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깊어 가는 가을입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기를 바라며, 이번 출조에서는 동호회 간식 이벤트 행사도 같이한 보쌈과 피자의 맛있는 조화로 즐거움이 두 배가 된 것 같습니다. 지원해주시고 좋은 추억의 시간을 만들어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글  / AFC 총무 김경철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 지원 이벤트 [최강동호회]

[최강동호회]는 앰코코리아 전 공장에서 활동하는 사내 동호회를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2017년 열세 번째 주인공은 K4공장(광주) 낚시동호회입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K4 낚시동호회 회원들이 모인 자리에 식사비를 지원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눈부신 활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ㆍK4 낚시동호회 활동 및 가입문의 : GyeongCheol.Kim 사내메일

ㆍ최강동호회 칼럼 참여문의 : DooHyun.Kim 사내메일 (동호회 담당자)



Comments :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