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8월 30일, K4공장(광주) 앰코봉사단은 (사)광주북구종합자원봉사센터와 함께 광주시립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그동안 사랑의 밥차 행사에 참여해온 앰코봉사단은 많은 어르신과 만나왔고, 이번에는 고객만족팀, 품질보증팀, 기술1팀, 장비기술팀, 제조팀, 인사총무팀 등 30여 명이 함께해 어르신들과 장애인들에게 직접 식사를 나눠드리는 활동을 펼쳤습니다. 배식활동 후에는 모두 함께 다량의 설거지를 진행했습니다.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을 마무리하며


안녕하세요! 올해로 두 번째 사랑의 밥차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이제까지 살면서 한 번쯤은 생각은 했지만 단 한 번도 실천을 하지 못했던 것이 봉사활동이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 다니면서 이런 뜻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서, 봉사활동을 마치고 나면 마음이 너무 뿌듯합니다. 

특히 이번 사랑의 밥차는 몸이 불편하신 어르신들께 보양식으로 삼계탕과 죽을 대접해드렸는데요, 너무 좋아하시고 우리에게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며 고맙다고 인사를 해주시는 어르신들 덕분에, 오히려 우리가 보양식 먹은 것처럼 힘이 불끈불끈 나기도 했답니다. 

비록 몇 번 참여하지는 못했지만, 앞으로도 이런 기회가 있다면 자주 참여하고 싶어요. 휴무 날인데도 뜻깊은 행사에 같이 동참해준 우리 동료 정명숙 사원, 조은향 사원에게도 고맙다는 말을 하고 싶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싶은 사원이 더 있었지만 한정된 인원 수로 인해 안타깝게도 함께 참여하지 못해 무척 아쉬웠어요. 우리처럼 봉사활동을 참여하고 싶은 여사원들도 많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음에는 희망하는 사람들도 다 같이 참여했으면 좋겠어요!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글 / K4 제조1팀 오미희 사원









취재 / K4 주재기자 권중식 수석



Comments : 댓글을 달아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