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우리는 앰코人

앰코코리아 K4 볼링동호회, PIN POWER 활동 이야기!

by 미스터 반 2017. 8. 31.


K4 볼링동호회 PIN POWER를 소개합니다

PIN POWER는 K4공장을 Start하면서 K1공장과 K3공장에서 볼링을 즐기던 사원들이 모여 만든 모임입니다. 그동안 회원들이 십시일반 찬조금 등을 지원하여 모임을 계속 유지해 왔습니다. 아무래도 사내 동호회는 평소에 만나기 쉽지 않은 여러 부서의 사람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볼링이라는 하나의 이름으로 모인 우리지만, 그동안 글로만 접하던 부서가 어떤 일을 하는지 조금씩 알아가는 기회도 되고, 동료 간에도 서로에 대해 이해하게 되며, 회사 복도를 지날 때도 즐겁게 인사할 수 있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은 참 기분 좋은 일입니다.





볼링은 만능 스포츠입니다

혹시 여러분은 볼링의 역사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한국에는 외국인 선교사들이 집에서 볼링을 즐기면서 알려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후 6·25전쟁이 끝나고 미군이 주둔하면서 부대 내에 볼링장이 설치되었고, 1961년 관광객을 위해 워커힐 호텔에 처음으로 볼링장이 설치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1967년 코리아볼링센터(KBC)가 서울에 생기면서 점차 볼링이 보급되기 시작했고, 그렇게 볼링은 점차 사람들에게 전해지게 되었습니다.

사계절 쾌적한 온도 및 습도를 유지해주는 실내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운동인 볼링은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크게 볼링의 운동 효과에 대해 이렇게 합니다. ‘건강 증진, 다이어트, 친화력, 스트레스 해소’ 여러분도 접하기 쉬운 스포츠부터 차근차근 시작해보세요.




볼링 최강자전을 잊지 마세요

우리 모임은 매월 2회 첫째, 셋째 수요일 18시 30분에 진행합니다. 게임 후에는 다 같이 담소를 나누며 식사를 한답니다. 여유가 있으면 좀 맛있는 걸로, 여유가 없으면 단골 콩나물 국밥집에서 간단하게 하고요. (^_^) 그리고 연 2회 상반기(6월), 하반기(12월)에는 푸짐한 선물을 준비하고 볼링 최강자전을 진행해,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도 뽐내고 집안 살림 장만도 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앰코코리아 사원은 물론이거니와 사원 가족도 함께 참여가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글 / K4 볼링동호회장 정환철 책임


앰코인스토리와 함께하는 동호회 간식 지원 이벤트 [최강동호회] 

[최강동호회]는 앰코코리아 전 공장에서 활동하는 사내 동호회를 소개하는 칼럼입니다. 2017년 열 번째 주인공은 K4공장(광주) 볼링 동호회입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K4 볼링 동호회 회원들이 모인 자리에 식사비를 지원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눈부신 활약과 발전을 기대합니다!

ㆍK4 볼링 동호회 활동 및 가입문의 : HwanChul.Jung 사내메일

ㆍ최강동호회 칼럼 참여문의 : DooHyun.Kim 사내메일 (동호회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