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문화로 배우다

뮤지컬 인어공주 관람기, 아이들과 함께한 문화생활

by 앰코인스토리 - 2017. 8. 2.



즐거운 주말이 다가왔습니다. 저는 아이들과 함께 어린이 뮤지컬 <인어공주>를 관람하러 인천예술회관에 다녀왔답니다.






매표소에서 예매내역과 티켓을 교환하고, 아이들과 공연장 앞에서 인증사진을 찍은 후 공연장으로 입장하였습니다.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공연인 데다, 일요일 오후다 보니 전체적으로 한적한 분위기였고요, 입장과 퇴장하는데에도 불편함이 없어서 좋았답니다. 이날은 약 30% 정도 좌석이 찬 상태로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아이들이 초롱초롱한 눈으로 공연 내내 무대에서 눈을 떼지 않고 관람하는 모습에 “많이 컸구나.” 하는 생각과 동시에 한편으로 미안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평소 영화도 보고 여행도 다녔지만, 뮤지컬 공연은 이번이 처음이거든요. 생생하게 보며 배우들과 소통하며 웃는 모습을 보니, 앞으로 자주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인천예술회관에서 우리가 본 어린이 뮤지컬 <인어공주>는, 네 명의 배우가 1인 3역까지 소화하며 재미있는 스토리 진행과 각색으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공연을 진행했는데요,




책에서 만나본 인어공주와 내용은 다소 다르긴 했지만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내용이라 아이들도 더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무엇보다 사보에서의 센스 있는 예매로 무대 앞에서 배우들을 더욱 가깝게 만날 수 있어 좋았고, 끝나고 나서도 아쉬움이 남아 배우들과 즉석 사진도 찍었네요.



오랜만에 아이들과 함께한 문화생활이었습니다. 워킹맘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앰코인스토리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_^) 아이들과 함께한 공연! 우리 지역의 작은 뮤지컬 관람도 아이들과 함께해 보세요.



글 / K3 시설환경팀 박행임 사원



공연관람 이벤트 

[스페셜 라이어]에 응모하세요! (비밀댓글) 

(티켓 4매, 인원 2~4인까지 응모 가능, 2017년 8월 19일(토) 공연, 광주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