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munity/일상다반사

[행복한 꽃배달] 당신 바라기가 보내는 꽃바구니 선물

by 앰코인스토리 - 2017. 2. 21.

앰코인스토리에 하경례 사원의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결혼 10주년을 축하하고 기념하며, 남편에게 사랑하고 오래오래 잘 살자는 메시지도 함께 보내왔습니다. 앰코인스토리에서는 하경례 님의 가정에 평안과 행복과 건강이 언제나 함께하길 바라면서, 하경례님의 남편께 멋진 꽃바구니를 보내드렸습니다.



세상 누구보다 사랑하는 당신에게


당신에게 연애할 때 편지 써 보고, 이제는 ‘오빠’보다 ‘여보’라는 말이 익숙해진 결혼 10년 만에 내 마음을 표현하게 되네요. 지난 10년을 돌이켜보면 우리에게 가장 큰 변화는 언제나 우리에게 행복을 주는 천사 같은 애교쟁이 딸과 귀엽고 다정한 아들이 함께한다는 것일 것 같아. 출산휴가 후 복귀한 날로부터 지금까지 당신과 난 육아에 전념해왔지. 그러다 지난해 여름 갑작스러운 발령에 당신이 서울로 간 뒤 당신의 빈자리가 얼마나 크게 느껴지던지. 마음 한구석이 텅 빈 것 같았어.


당신이 내려오는 날에는 설레기도 하고 아주 많이 기다려져. 당신도 나와 같은 마음이었겠지! 그런데 주말에 내려와도 당신과 함께하지 못하고 출근해야 하고, 당신은 나를 대신해 집에 와서도 육아에 살림까지 했지. 그동안 고마운 마음을 간직하면서도 당신에게 표현한 적은 없는 것 같아. 그래서 미안하기도 하고 고마워. 결혼 10년 동안 내 옆에서 매일같이 든든하게 나의 옆자리를 채워주고 항상 내 편이 되어준 당신!


나더러 자기편 좀 들어주라고 항상 말했었지. 그러나 난 항상 중립! 사실은 말이야. 표현하진 않았지만 나도 항상 당신 편인데 표현이 너무 서툴고 전달을 잘하지 못하는 것이니 당신이 이해해주고 평생 당신 편이라는 걸 잊지 말아줬으면 해! 그리고 2년 전에 엄마가 돌아가셨을 때 당신이 내 옆에 없었더라면 아주 많이 힘들었을 거야. 알게 모르게 옆에서 위로해주는 당신이 곁에 있어서 너무 큰 힘이 되었어. 이렇게 당신이 나의 버팀목이 되어주듯, 나도 앞으로 함께 할 수십 년이 더욱 행복해질 수 있도록 노력할게.


결혼 10주년 때 리마인드웨딩 사진 찍자고 약속했는데 그 약속도 지켜줘서 고맙고, 3월에 다시 찾아갈 신혼여행지에 가서도 10년 전을 돌이켜 보자고 했지? 기억이 되살아날진 모르겠지만 우리 쌍둥이와 함께 제2의 신혼여행으로 추억을 되새겨보고 새로운 추억 많이 만들고 오자. 결혼 10주년 축하하고! 앞으로도 우리 딸 세희, 우리 아들 건희와 함께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들면서 동화 속 왕과 왕비처럼 행복하게 살자. 나랑 결혼해줘서 고마워. 그리고 사랑해 ♡


2017년 2월 18일

당신 바라기 경례 드림




글 / K4 품질보증2팀 하경례 사원


 행복한 꽃배달 이벤트 미스터 반이 예쁘고 멋진 꽃배달을 해드립니다.

(응모마감 2017년 3월 12일 (일)까지 / K3 인천 / 비밀댓글로 지금 바로 응모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