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문화로 배우다

가족뮤지컬 뉴겨울왕국 관람기, LET IT GO의 세계로 GO~GO~!

by 앰코인스토리 - 2016. 7. 21.

앰코인스토리의 사랑의 티켓으로 우리 가족이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들 그러하겠지만, 평상시 바쁘다는 핑계로 많은 시간을 함께하지 못한 가족에 대한 미안함을 조금이나마 갚고 싶은 마음에, 아직도 <겨울왕국>에 푹~빠져 있는 우리 둘째 공주를 위한 큰 선물이 될까 싶어 신청한 이벤트! 기분 좋게도 당첨이 되어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나들이를 나서게 되었네요.


▲ 광주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만난 가족뮤지컬 <뉴겨울왕국>


▲ 2016년 6월 6일 앰코인스토리에서 선물 받은 공연 티켓


▲ 대극장 홀


역시 가족뮤지컬이라 그런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다들 아이처럼 행복한 모습에 한껏 들뜬 모습이었습니다. 저 또한 아이들의 즐거워하는 모습을 가만히 바라보다가 슬며시 미소가 지어집니다.


▲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겨울왕국 포스터


▲ 포스터 앞에서 가족들과 기념사진 한 장 남기기


대극장 로비로 들어서면 바로 포스터가 보입니다. 가족들과 기념사진 한 컷 찍고, 1층 맨 앞자리에 앉았습니다. 배우들의 멋진 모습을 바라볼 생각에 가슴이 뿌듯~했습니다.


(스포 주의하세요) <뉴겨울왕국>은 전국순회공연으로 2015년에 이어 새롭게 구성한 뮤지컬입니다. 엘사의 정식 공주님을 축하하기 위해 대관식에 참석한 많은 백성과 이웃 나라 하객들에게 엘사는 자신의 비밀이 노출되어 궁전의 모든 것을 얼려버립니다. 또한, 자신의 모습을 감추기 위해 눈 덮인 깊은 산 속으로 사라지며 그곳에서 자신만의 왕국을 만들어 지내게 됩니다. 그곳은 곧 겨울왕국이며, 안나는 엘사를 구하기 위해 겨울왕국으로 떠나는데, 갖은 모험들이 주옥같은 음악과 함께 이어지며 발레와 앙상블을 이루며 흥미롭게 펼쳐집니다.


▲ 공연의 마지막, 배우들의 인사


남자인 저도 즐겁게 즐길 수 있었던 65분의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기회를 제공해준 앰코인스토리에게 감사드립니다. 너무 더워졌습니다. 독자님들도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시고요, 파이팅 하세요.


▲ 출연 배우들과의 기념 사진


글 / K4 장비기술팀 신상현 책임



 공연관람 이벤트 

[가족매직컬 마법의 버스 타요]에 응모하세요! (비밀댓글) 

(티켓 4매, 2016년 8월, K3 인천)